3) 매번 빚의 잔액을 지불하라.

3) 매번 빚의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 / 상점 카드에 지출한 후 30 파운드가 끝날 때마다 잔액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전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이러한 행동에 수반되는 엄청나게 높은 APR에 취약해질 것입니다.

목표를 추가하면 목표가 달성 될 때 치료를 허용 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이며 지연 약이 작동합니다.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지불 할 때 구매 연습을하여 자신을 치료합니다.이 구멍에 빠지지 마십시오.카드가 지불되면 반드시 치료를 받으십시오.

문제는 학교에서의 매우 좋은 개인 재정 관리 교육 부족, 심지어 대학에 등록한 것에 기인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니다. 그리고 비극적인 기소는 집이며 이것은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해독하기 위해 스스로 떠났습니다.

부정확 한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여 뭔가를 관찰하는 경우 즉시 대출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면 국이 귀하의 소송을 조사하도록 강요합니다 보고서에 대한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대행사는 30 일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종종 가장 쉽습니다.

정보에 대 한 지불 관리 하지 마십시오 –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당신은 많은 개인 금융 팁을 찾을 것 이며, 더 많은 웹 사이트, 블로그 등의 수천에 대 한 요금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돈을 지불 해야 하는 유일한 경우는 사람들이 통합 또는 지불 하기로 결정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선불 수수료를 지불 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는 월별 비용을 청구 합니다 귀하의 채무 도움말 정보로 돌아가서, 귀하가 지불 하는 어떤 것도 지불 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비용 무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데이트를 하지 않을 것이 실제로 불가피하다면, 금융을 찾을 때 그것은 주류 월급날 대출 대신 보증인 대출에서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것들은 신용 점수 기록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최선의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고 그것들을 이용할 수 있는 접근권을 갖지 않는 것이다.

예산은 당신의 돈을 저축하는 것을 목표로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 당신은 표준 비용을 식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누구에게 불필요하게 지출하고 당신의 소득이 지출 된 방법 추가, 당신은 당신이 만들 것입니다 금액 저축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매월 또는 두

당신이해야 할 가장 큰 일 중 하나는 신용 카드 부채가 있다면 한 줄 또는 두 줄을 시작하고 제대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뚱뚱한 금융 카드는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이며 진정으로 현금 주입입니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 시즌마다 전액 상환하십시오) 개념에 대한 휴식을 가르치는 책을 검토하십시오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간단하고 쉬운 대차 대조표를 소개했습니다. 이해하는 방법

그러한 비용을 살펴보고 어떤 비용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십시오. 저축을 위해 10%, 십일조를 위해 10%를 더하십시오.

돈은 같은 면이다. 적은 양의 돈을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 더 많은 양의 돈을 폰테크 다루는 위치를 발견하라. 돈이라고 불리는 도덕적 도구를 정확히 다루는 방법을 수행하지 않기 때문에 복권 당첨자들이 파산하는 경우가 많다. 돈은 좋은 것 대신 그들의 삶을 저주하게 되었다.

전반적인 대출 계약, 특히 상환 일정을 신중하게 읽고 이해하고이 돈을 절대적으로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정보는 훌륭할 수 있지만 기본 지불 수표가 대출을 채택할 수 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으면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알게되면 수수료를 줄일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소유로 인해 모공과 피부 비용의 목록이 생성되고 제거되거나 축소 될 수있는 포인트가 체크 아웃됩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 함께 여행 할 때마다 제거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에서 6-8 주에 한 번, 놀랍게도 대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재무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우리 중 일부는 신용 카드 지불, 산업 감소 등과 같은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40 세에 은퇴하는 것과 같이 더 정교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모든 목표가 실제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앉아서 합계를 수행하고 프로세스가 얼마나 오래 채택되도록 선택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지출에 관하여 쓰십시오 수입의 명부에서 연속적으로 쓰십시오 이 때 당신은 모든 것이 목록으로 만들어지는 것을 지키기에 관하여 고민해야 한다 당신의 경비 또는 소득이 변화하는 경우에 완벽한 평균을 얻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일당 경비와 월 경비로 분리되는 경비가 있어야 하고 또한 당신의 자신이 진짜로 가고 있는 곳을 볼 수 있다 플러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금을 예산으로 결정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