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그것이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었고, 나에게 규율을 주었다고 믿어.

JJ: 그것이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었고, 레슬링이 확실히 나에게 더 좋고 경쟁적인 사람이 되도록 가르쳤다고 믿어.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실제로 영향을 주지 않았고, 나는 젊고, 그 당시 내 작은 환상의 땅 안에서 살았어. 모든 칼이나 총과 그림자는 상상 속의 포식자였어.

전투 컨디셔닝은 기능적인 힘, 지구력, 유연함을 위한 체중 운동을 소개하기에 완벽한 책이다. 나는 그들이 무술 비디오 라운드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쇼를 보고 있었다. 그들은 독특한 https://ko.wikipedia.org/wiki/사설 사이트 통장 훈련을 하는 한 남자를 보여주었다.

만약 당신의 장면이 잘 밝혀진다면 모든 것을 바라지만, 만약 당신이 밤에 실내에서 사진을 찍고 빛이 당신에게 충분한 시작을 제공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야간에 실내 경기장에 불이 잘 켜지겠지만, 항상 좋은 디지털 사진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우리의 디지털 사진과 카메라의 제어로부터 예술적 가치와 입력만을 쉽게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이 지역의 조명을 이런 종류의 공개 세미나로 통제할 수 없다. 디지털 사진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그것이 운동 경기 스포츠와 함께 도전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래서 여기 디지털 스포츠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사진은 빛의 수준을 높인다

우선, 자기 방어 목적이 거의 완전히 의무적인 세계인에 있다.

매일 사람들은 때때로 완전히 어리석은 일로 강탈당하거나 매를 맞는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는 것은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였다면 진실하는 것이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머리 속에서 발길질을 했다면, 나는 분명히 한 번 이상 생각할 것이다!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더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힘은 예상치 못한 미래에 대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얻은 사실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전투 스포츠에 소개 시켰습니까? 너무 일찍 시작하셨나요?

JP: 사실, 젊은 전투기들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어떤 형태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라도)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해? 젊어서 시작하는 사람들(그가 5살 때 싸웠던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장면은 무엇인가?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독특한 이름으로 부르는데,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물론 완벽한 실행으로 일련의 움직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작위 스트라이크를 가진 그림자 상자를 사용할 것이다. 챔피언들은 그것을 그들의 최고의 조합을 뚫는 기회로 사용한다.

몸에 맞지 않는 청바지를 입은 사람들은 공기가 잡초를 제공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표피는 균류를 일으키는 최고의 환경으로 기능할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나는 내가 할 수 있었던 완전한 분열이 내 다리를 들어올릴 수 있는 장비를 거의 갖추지 못한 채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내가 훈련을 시작한 이후로, 나는 거의 다시 훈련의 중요한 부분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기술들은 당신의 다리를 적절히 확장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유연성을 높이려는 모든 개인에게 이것은 당신을 위한 플랫폼이다.

JJ: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첫 M 사설 사이트 통장 MA 싸움을 벌였는데, 하바수 이브 호수에서 가장 낮은 쇼는 항상 싸우는 것을 좋아했고, 내 형제들과 이드 레슬링을 좋아했고, 마지막으로 자라났어.

나는 이 질문에 완전히 진지했다. 왜일까? 왜냐하면 무슨 일이 반드시 일어나야 하는지 이해하기 때문이다. 내가 아는 것은 비교해서 실제로 운동경기를 두려워하는 것에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생각하는 것은 우연히 아흐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좋은 활동보다 더 집중하지 않는 한, 관련 낭비와 에너지다.

내가 허리 웨이트 트레이닝을 너무 무거워서 다시 사용하기 시작한 와도 류스 세산 카타를 내가 다시 한번 받아라. 내가 세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주로 내가 전에 쓴 파워 호흡에 대해 쓴 첫 번째 섹션에서 섞인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고, 그래서 나는 여기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는 손상된 허리를 더 갑자기 수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기 때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법의 일부가 그 흐름 속에 들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서 트로피, 벨트, 타이틀, 승리를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지금, 그 시점에서, 한 사람은 그냥 재미를 보고 있다.

들어봤니? 그들은 그가 그의 경력에서 일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지금, 처음으로, 그는 정말 멋지고, 내가 덧붙여, 그 과정에서 그의 반대자들을 파괴한다.

그는 당신의 타고난 재능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내는 원칙이 결론에서 나타나게 하는 방법의 결정적인 예다.

갑자기 카타는 단지 빈 춤이 아니라 진짜 싸움의 도서관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