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르는 손 마사지로 시작하기

문지르는 손 마사지로 시작하여 소중한 어깨와 등의 모든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십시오. 손가락으로 다리와 팔을 감싸고 조심스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제공하십시오. 팬이 편안하고 풀리면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가슴과 몸에 바르십시오. 사랑을 나누고 있다면 부드럽게 몸을 문지르십시오. 가슴, 다리를 그들의 위로 움직이고 피부에 피부의 즐거움을 즐기십시오.

이 신체 유형을 가진 개인은 일반적으로 좁은 엉덩이와 강한 다리가 있는 넓은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신체의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체를 가진 여성은 잘못된 운동으로 인해 근육질과 부피가 커 보이기 때문에 운동을 지켜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몸의 움직임은 제대로 손질된 몸에서 비롯된다 이를 닦고, 이상적인 옷을 입고, 자신을 적절하게 손질했다면, 즉시 자신 있게 산책하고 이야기하며, 엘리트처럼 행동할 것이다.

피트니스 센터 구독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운동을하기 위해 체육관에 운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체육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개인 피트니스 강사에게 알려줄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새로운 고객의 대다수가 단순히 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웨디시 번의 교육 세션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그 후에는 다시는 볼 수 없으며 그 고객은 여전히 매월 청구됩니다!그들이 사라지는 요인의 적어도 일부는 애초에 체육관에 가는 것의 불편함과 관련이 있다고 장담한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때, 당신의 파트너 제스처를 조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보았을 때 성적인 재배치를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게를 떨어 뜨리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잃고 근육을 기울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체중을 얻고 당신이 마른 근육을 얻고 있음을 암시하는 체지방 비율을 줄일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곳입니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숙달하기 매우 어렵고 복잡하다.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을 지금과 같이 받아들이십시오.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에서 살고 있으며, 무엇이 있는지를 받아들이고 사랑하며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위치에서 당신의 몸을 보십시오. 진정한 초상의 신호인 하나의 제스처는 기울어 진 머리로 웃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과 이야기하면서이 제스처를 만드는 것을 보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정말로 좋아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행복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

전략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몸의 하반부에있는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상반부에는 화려한 색상, 꾸밈, 스팽글 등으로 탑을 찾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글루건으로 걸을 수도 있고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기 위해 임의의 광택있는 물건을 맨 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희미한 소음 일 것입니다)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들리는 먼 곳에서)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는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들을 모방하기 때문에 일어난다. 그는 우리가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도 미소를 짓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호의적인 시각으로 관찰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도움이 되고 효과적인 몸짓이다.

몸속의 오염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분의 몸은 독성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따라잡을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독성물질을 그냥 유지한다.

여성의 키도 마찬가지로 이상적인 몸매에 기여한다.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는 여성들에게 좋은 키라고 여겨질 수 있다.

본질적으로, 대략 173cm인 58의 키는 여성들이 높이 평가하는 큰 키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마찬가지로 여성들에게 제안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크기로 간주된다. 몸무게로 볼 때, 약 146파운드의 무언가가 있다.
스웨디시
66kg에 해당하는 몸무게는 여성의 완벽한 몸매를 위한 최고의 몸무게로도 볼 수 있다.

건강한 정신과 육체가 당신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당신의 몸에 맞서 싸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단호하게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약물치료를 신체 내부의 수술을 보완하고 보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좋다. 그렇게 하면 치유 과정은 훨씬 덜 불리하다.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자주 수행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힘을 가지고 15분 동안 옵트(Opt), 각 운동의 30~50회 반복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더 높은 체력 수준에 있다면 50~100 re를 선택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