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온라인 서퍼를 참여시킬 수있는 능력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생 기업을위한 다소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 인 Kickstarter와의 성공적인 참여 사례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를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새로운 서비스 아이디어가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바이럴 마케팅을 원합니다. 사용자가 실제로 본 소셜 네트워크가 없으면 가능하지 않지만 친구와 추종자를 사용하여 전달해야합니다.
1 – 어린이를위한 소셜 미디어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수천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모두 부적절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의 신원을 알려주는 긍정적 인 단계입니다 sns 마케팅과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 이유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판매하지 마십시오 우리에게 당신을 판매!
목표 시장을 찾는 것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검색 창을 찾은 다음 영리한 아이디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가입자 기반을 보 자마자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팔로우리스트를 설정하십시오. 초기 관절염의 프로필을 얻는 것은 때때로 네트워크 마케팅에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고등학교 친구들은 귀하의 프로필에있는 사람들의 종류가 아닙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없는 상당한 사람들입니다. 당신의 방식대로
첫째, 웹 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생성을 늘리십시오.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즉시 호의를 돌려 주어야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까? 그것은 사회적 책임의 한 스푼과 함께 의무에 지불하는 것과 같습니다 적절하게 사용될 때 이것을 판매 도구로 간주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E-bootcamp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하는 데 수개월을 보냈습니다. 호혜성 때문에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형적인 지식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원하는 가제트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해야합니다!사람들은 유용한 파일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원합니다 참가자는 즐겁게하고 싶어하며 개인과 함께 첨부하고 싶어합니다!귀하의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면 희소성이 생깁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고 싶다면 클릭 당 지불 / 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광고는 클릭 당 약 $ 1 ~ $ 3,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4 항목
업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시장은 어떤가? 당신은 그것을 더 잘 할 수 있나요? 왜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지 못하는가? 야채는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인터넷 웹 사이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가는 원인을 제공하고 업데이트를 공유하십시오. 추가 과일과 채소는 콘테스트를하고 현실적인 인식 장점이있는 무료 물건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더 관련성을 만들기 – 당신은 먼저 그들이 아이들과 함께 오늘 쇼핑을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해야합니다 나에게 기회를 바랍니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 관한 것이 아니라 잠재 고객과 추종자에 관한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있는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합니다 건전한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은 지적 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를위한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꽤 자주 훌륭한 토론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 할 무언가를 얻습니다 다른 사람들과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Tweet의our;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있는 경향이 있지만, 우리는 기사에 대해 논평할 수 있으며 심지어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읽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발자국과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벗어납니다.
이러한 마시는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며 때로는 이러한 발전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의 상위 10 가지 팁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것은 개인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구별됩니다 소셜 웹 사이트 채널은 특히 당신이하고 그들을 통해 당신의 사업뿐만 아니라 당신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사람이 게시 한 것에 대해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생각의 유형을 가질 것이고 그들은 계속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의 sma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있는 옵션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