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수많은 돈을 벌고 있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수없이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노동자들이 어떤 회사를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는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당신은 하인 노동을 이해한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을 받을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금전적인 싸움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그 반응은 –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으로 더 큰 학위를 얻는 접근 학사 학위의 상단에 여분의 크레딧을 얻는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또는 두 개의 학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활용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원어민 직장인 영어회화 이중 작업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고 기억하는가? 당신은 좋은 대학 교육 대학으로 무장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싱글맘으로서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많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표준 대학보다 적은 비용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온라인 수업이 일상적인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교육을 마칠 때 많은 대학 연수생처럼 거대한 연수생 대출로 포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교육을 받으면 실제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았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하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 할 때까지 문제는 카운슬러와 끊임없이 관련이 없습니다. 연수생과 함께 할 수도 있고,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듣고, 실제로 얻은 훌륭한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십시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연수생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E 학습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지식에 중점을두고 최선의 학습 방법을 선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학생 및 강사와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수업 시간에 말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습니다. 어떤 요인에 대해서는 더 간단합니다. 채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십시오. 노력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정말로 헌신해야 합니다. 일정을 지킬 다른 사람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자신을 격려하고 수업 시간에 머물러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자신의 일정을 설정하고 온라인으로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받을 수 있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일과 가정이 아무리 바빠도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너무 많은 것을 얻었고 부동산, 차량, 보석, 여행 및 우리가 갇혀 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 할 수없는 다른 것들에 대해 너무 많은 재정적 의무를 지녔기 때문입니다. 대학은 아이들이 대학에 가더라도 여전히 빚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생각하든 말든, 놀라운 현실은 당신이 실제로 대학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당신이 지금 엄마라는 현실에 상관없이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시나리오는 당신이 그 대학 학위를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엄마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에게 매우 쉽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신청하고 발견하는 것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Operating Poor를 읽었다고 충고하고 싶다. 그는 수많은 인터뷰를 수행했고, 왜 개인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고,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을 하고, 마약과 알코올 남용을 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인식했 원어민 직장인 영어회화 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 및 성과 기반 보조금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 가정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가난한 금전적 배경으로 인해 대학에 참여할 수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혜택 기반 보조금은 특정 분야의 우수한 효율성을 기반으로 승인됩니다 – 학업 또는 스포츠 그러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면 학생들이 올바른 종류의 보조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정부 후원 대학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