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합니다. Facebook의 적극적인 좋은 친구 개인, 트위터의 팬을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합니다. 다시 당신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자동 도구가 있습니다.
나는 이전의 많은 실수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는 동안 즐거움과 회사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있는 하나의 관점 일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게시물을 생성하는 좋은 친구에 의해 들었다,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Bam,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밝힐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합니다, 귀찮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인지!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sns 마케팅 도구와 같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력을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영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오피가이드 더 큰 Klout 등급을 얻기 위한 최고의 기술은 네트워크가 원하는 우수한 재료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Klout 등급을 얻는 것은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를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포함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이러한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되도록 허용합니다.
팁 2 : 귀하는 귀하의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상단에 있어야하며 서비스 소유자가 그렇게 할 수없는 경우 귀하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블로그와 Facebook을 매일 사용해야하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또한 LinkedIn과 Twitter를 일주일에 두 번 이상 활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면 다시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고객에게 귀하의 비즈니스가 고객에게 감사하고 귀하가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이해하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를해야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랜 시간 동안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 많은 생각과 경험이 과정에 촬영되었습니다 당신이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팅의 이러한 종류의 당신에게 큰 현금을 비용이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잘 수행되면,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될 것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어떻게 상호 작용합니까?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과 어울리고,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전체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믿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구축할 때, 그것은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웹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입니다. 환상적인 새로운 아이템 아이디어가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던 신생 기업을 위한 합리적으로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Kickstarter와의 효과적인 참여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바이럴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아이디어를보고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추종자와 좋은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우리를 좋아하거나,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산다.
당신은 훨씬 쉽게 읽을 수있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 가지 팁 목록을 포함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려고 시도하십시오 기사의 모양은 그것을 더 유혹하고 독자는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실제로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평일에 몇 시간이 걸렸다면 상상해보십시오.이 게시물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신문, 잡지 및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성 물질
팔로워들에게 wi를 제공하여 소셜네트워크를 마케팅하는 sns 구축에 힘을 쏟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