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어진 작업이 최근에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이 문제는 특히 어렵습니다.

이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어진 작업이 최근에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고장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로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지시하면 펌프가 새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당신도 모르게 잘못 설계된 재건품 안에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탱크 내에 설치되기 때문에 작업을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좋은 지역이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하는 경우, 같은 유형의 자동차로 지원되는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야합니다. 자동차 정비사를 확인하면 문제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장기렌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발견하면 자신의 자동차 유형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은 또한 특정 표피 모델에 익숙하므로 귀하의 상점을 전문으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게

그것의 희소한 가격 – 적용 범위를 통해 계산서를 보내는 부속 그것의 노동 역학은 일반적으로 시간에 의하여 $ 50와 $ 80 사이에서 위탁할 것입니다 (그리고 특별한 차를 위해 더 많은 것) 자동차 자동 수선 사업은 막대한 시간당 비율을 위한 설비, 공구를 유지하고 임금, 세금 및 보험 커버 계획을 지불하기의 비용에 기인합니다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수많은 재고가 있는 차량 딜러는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종종 자동차 비즈니스가 중요한 포인트를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비즈니스입니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훌륭한 모양으로 유지되면 rrt는 연삭,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점검은 더 많은 수리비 청구서에서 감소합니다.

귀하의 첫 번째 옵션은 귀하의 개인 은행이되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귀하와 경제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항상 먼저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대출 기관과 더 편안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하며, 귀하의 은행을 고용하면 의심이나 합병증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대출 기관에 대해 더 큰 이자율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B&M 오키나와 Bill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근처의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일부가 계약에 따라 운영되는 것처럼 약간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이 사람들은 독점적인 서비스나 수리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기만 하면 자동차 수리점과 관련하여 차량을 가져갈 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것은 상점에 관해서, 당신은 30 일 전에 사람이 그것을 취한 것보다 당신이 집안일에 의문을 제기하는 경우에 어려움을 겪기 쉽습니다.

자동차 설명서를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이 사용 가능한 자유 시간을 따로 설정해야 합니다. 사용 설명서를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알고 좌절하지 않고 종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설명서를 식별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십시오.

시작하려면, 당신이 그들의 자동 실행을 포함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누군가는 훌륭한 정비사를 고려할 것이고, 다른 누군가는 당신이 멀리 조종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을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리가 완료되었는지 신속하게 묻습니다. 가게는 코스 노트가 말한대로했습니까? 청구서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었습니까? 다크 맥주는 내가 그들이 받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행복한가?

당신의 첫번째 선택권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의 개인 은행일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항상 첫째로 그것들을 사용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과 금전적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를 편안하게 하고 싶을 것이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합병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이 그 사이에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출 기관 때문에 다음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평균 비용은 딩당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많은 재고가 있는 자동차 판매점은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모든 자동차 비즈니스가 자신의 치료법을 풍부하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비즈니스입니다. 많은 비즈니스는 실제로 시장 애드온 비즈니스에서만 전체 임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합니다

귀하의 엥귄은 더 나은 자동차 자동 수리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감사 할 것입니다.이 시간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 및 친구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동차 수리는 귀하의 차량이 생산하는 소리를 알고있는 경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어떤 새끼 고양이로 당신의 자동 purring을 유지하는 모든 중요한 액체를 보충하는 기간은 글로브 박스에서 자신의 소유권 가 장기렌트 이드를 얻고 우리는 당신이 확인하고 더운 여름 달의 얇아지는 효과를 막기 위해 두꺼운 오일로 전환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렇게하면 당신은 eng를 확신 할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