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들이 액션 2를 견뎌냈다면, 이 액션은 비테크 타입에게는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를 개발 및 구성

만약 그들이 액션 2를 견뎌냈다면, 이 액션은 비테크 타입에게는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모집 의 CPANEL에 로그인하여 MYSQL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고 구성하십시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일부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으로 인해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또한 페이지를 드리프트하는보다 복잡한 본문 배경이 필요할 때이를위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kubrickbgcolorjpg 이미지의 용도입니다)

거의 완료, 나는 그것이 실제로 긴 하루 였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실제로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Google Sitemap을 생성해야하고 당신은 일 2로 완료됩니다!오늘 그 방법으로 멋진 일을 해냈어, 정말 기뻐.

이전에 Illustrator에서 블로그 페이지의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둥근 모서리가있는 페이지는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약간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WordPress는 전체 조직의 웹 사이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에 대해 배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로깅 도구로 생각하고 전체 회사의 웹 사이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만큼 확장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이지 않을 수 총판모집 있습니다.

WordPress는 웹 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처리하는 데 매우 간단한 블로깅 시스템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아이디어를 게시하여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말할 수 있다면 Word Press로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말하기와 같이 간단하게 작성하십시오. 개인이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 조사를 통해 사람들이 검색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설정하여 내 스타일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Illustrator를 이런 종류의 삽화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TooPrior To Cashlinks Lite, 제휴사 링크가있는 짧은 기사 작성, 텍스트에 링크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다른 모든 문장을 중지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 나쁜 것은, 그것은 당신의 사고 과정을 방해하고 당신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도록 자극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명성에 대해 생각할 때, 블로그 작성자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존경할만한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무료라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제휴 방문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을 위해 많은 수의 개인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살펴보면 블로거는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진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개인을위한 모든 것이므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을 사용하여 블로그 작성자가 훨씬 더 근본적입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한보다 안전하고 안전한 감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사이트에 대 한 WordPress를 활용 하는 경험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웹 호스팅 회사는 당신에 게 몇 가지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치 하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나는 매우 HostGator를 제안 그들의 관리 섹션은 검색 하기 쉽고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에 기사와 웹 사이트를 포함 하는 간단 합니다.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성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작업을 실제로 수행할 수 있으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 재미있는 따옴표를 표시하려는 경우 JPF 따옴표 WordPress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면 따옴표를 말하는 사람의 이미지와 함께 좋아하는 임의 따옴표가 표시됩니다.

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해야 합니다. WordPress는 사이트 자료 및 기타 정보를 보관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 내 PC 테스트 베드와 내 라이브 사이트에서 MySQL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phpMyAdmin을 사용합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온라인 보안이 일반적으로 의문시되는시기에 기업가는 온라인 안전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를보다 안전하게 만들 수있는 플러그인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온라인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보존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합니다.

WordPress를 직접 도메인에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알림없이 블로그가 지워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블로그 사이트에 매달려 있고 에너지가 있다면 가슴 아프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