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미국이 1975년에 집값의 중앙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당신의 미국이 1975년에 집값의 중앙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 년에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정상적인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을 해야 한다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스스로 가르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이 회원이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클럽은 당신에게 wannabes의 클럽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7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메모 소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가산 사무실 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다. 그는 “아니,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하는 것은 없다”고 말했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수익성있는 다른 기술은 부동산을 지불하는 것입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에 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소비자에게 옵션이기 때문입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기꺼이하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와 사업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능력에 대해 일하기 위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습니다. 판매자와 이야기하십시오. 완벽하게 괜찮은 문제가 아닙니다.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심사를 수정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모기지 주식 대출 위에 임의의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쉽다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현금을 지불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설치하고자하는 부동산을 충당하기 위한 기금을 소유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화된 당신의 산업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들이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작은 사업을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운동 루틴, 식사만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 가산 사무실 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한 후,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리고 그것이 내 집을위한 대접을 만들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회사는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재산을 뒤집는 것은 낮은 제안을하고, 실제로 고객에게 부동산을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 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은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있는 솔루션이며, 또한 in-and-out 프로젝트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통제보다 더 나쁜 점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익숙하지 않은 전략이 위의 전략이 아니라면 책이나 두 권을 집어 들어야하며, 시작하기 전에 시도하고 싶은이 주어진 전략에 대한 코스를 선택해야합니다. 교육을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개인의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그럴 줄 알았어요

일단 부동산 투자를 찾으면, 오랜 기간 동안 그들에게 머무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상승했거나 하락했을지라도, 당신은 결국 어떤 폭풍우에도 기꺼이 대처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다운 될 때가 있지만 포기할 수는 없으며 욕실 타월에 추가할 수 없습니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어딘가로 밀어 넣습니다. 사실, 진정한 노력은 최근 시나리오에 전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과거의 개인 수를 크게 떨어 뜨립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술집에서 184 %의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이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개요였다. 거기서부터, 저소득층 아파트에 인수되어 완전히 내 자신을 실망시켰다.

일반적으로 5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투자 옵션을 통해 투자 옵션을 통해 2만 달러의 주머니에서 10년 동안 투자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빌린 돈)가 없습니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허용합니다.

글쎄, 나는 밖에 있고 집에는 분명히 잠재력이 있는 양동이가 있다.

내 부동산 중개업자가 나에게 보여주었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다. (내 소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는 것이 항상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