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진정으로 제휴 마케팅에 자신의 멀리 가고 싶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당신은 진정으로 제휴 마케팅에 자신의 멀리 가고 싶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항목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신은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웹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의 모든 3은 당신이 홍보하려고하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틈새 시장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마케팅 기법을 따라하고, 당신의 비즈니스 붐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작업을 넣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귀하의 평가는 제품 / 서비스의 우수한 것 외에도 나쁜 것을 설명해야합니다. 훌륭한 평가를 무시하면 고객이 귀하를 믿지 않을 것이고, 귀하의 웹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하여보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이전에 보았던 규칙이지만,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르면 루핑을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올바른 항목을 선택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조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 또는 음침한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제 오피 품,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러한 개인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적절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당신이 찾으려고하는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당신이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 제휴 링크에 관해서 그것은 모든 계획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당신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파악하자마자 이익의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절차에 수십 가지가 잘못되어 있지만, 2 가지 주요 제품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 %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귀하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더 많은 것을 알 수있는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 나는 실제로 주제에 관한 적어도 4 권의 전자 책을 체크 아웃하고 그것에 대한 하나의 코스를 수강했으며, 실제로 이것은 실제로 온라인으로 첫 번째 달러를 벌어 들였고, 그 다음에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1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나에게 당신이 제안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하고있을 때, 당신의 방문자는 당신의 심층 분석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그것을 직면하게하십시오,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위조 할 수 없습니다).

첫째, 당신은 몇 가지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해야합니다 :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를 구성, 두 번째 중요한 계층 디렉토리 사이트에 웹 사이트를 제출, 짧은 기사를 구성, 뉴스 릴리스를 작성 등

여기에주의의 말을 추가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수익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아무것도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매일 적어도 4 ~ 5 시간을 바쳐야합니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독창적이고 창조적이어야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당신이 꽤 숙련 된 경우에도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오른쪽 트랙에 귀하의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계속 읽고 필요한 곳에 메모를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특정 틈새 시장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문제 수준은 엄청납니다. 처음에는 스스로 일을 훨씬 쉽게 만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요소를 위해서는 다소 덜 경쟁적인 특정 틈새를 공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청중 이해 : – 구매자가있는 곳에 현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배우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청중이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대상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이것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져와야 합니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상적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최소한 알아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