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재배치입니다.

제안!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끊임없이 현명한 재배치입니다. 실제로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X-E-R-R-O-R-X]

내가 그 이야기를 당신에게 말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빠르게 수행되고 어떤 경우에는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통제를 벗어나는 것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보장하십시오.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자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지정해야 합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일하고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하고 있으며,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많은 멋진 배너 광고로 윙윙거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사업을 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 한 YouTube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 동영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너무 그 동영상에 많은 좋아하는, 발언, 공유를 보고 싶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가능한 소비자를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탬파의 주택 개선 조직에 있다면 탬파의 표현 개조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건축업자를 찾고 있나요? 많은 서비스가 매달 이런 방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즐겁고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할 것입니까?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의 도움을받는 것 외에도 항상 소비자를 구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무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인류를 묘사하려고 시도해야합니다. 매혹적인 사진을 페이지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짧은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독자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습니다. 독자가 실제로 제공 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강해집니다. 도움이되는 항목에 노출되면 또는 유용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올바르게 공유할 것이고, 진정한 세계 맥락에서 이것에 대해 믿을 것입니다; 당신이 가져온 것과 나중에 구매자가 양심의 가책을 느끼거나 더 나쁜 것은 무엇입니까?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에 당신은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위치에 판매원이되지 않는 서비스가있는 경우에 완전한 끄기이기 때문에 가치 있고 유일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 페이지를 개발하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에 사업과 개인적인 것을 다르게 유지하십시오

팁 2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상단에 있어야하며 서비스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와 Facebook을 매일 사용해야하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또한 LinkedIn 및 Twitter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팔로우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따라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고객에게 귀하의 회사가 그들의 소비자에게 감사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말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 프리미엄 마케팅 공간을 지불하는 비용의 일부를위한 수많은 큰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물질 광고에 $100 ~ $200 한달에 당신은 광고 영역을 구입하고 그 후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l 미디어 웹 사이트로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수있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있는만큼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포인터를 얻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최선을 당신의 장점에 그들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2MP 캠은 통과하고 C3 sns 마케팅은 또한 근본적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성능을 오피 유지 전자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감독하는 꿈을 막습니다.

현재 Facebook 페이지가 없다면 자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때입니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 존재가 사회 영역 내에서 끝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활용하고 싶지 않습니까? Facebook을 사용하면 실제로 대상 고객과 실제로 연결하는 것보다 간단합니다. Facebook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이고 훌륭한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팬 페이지에서 Facebook 앱을 구성하여 프로모션을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