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6 년 6 월이었습니다.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6 년 6 월이었습니다.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직업 #1은 귀하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합니다. 사람은 귀하의 조직이 무엇인지, 귀하의 분야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제외하고)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있는 제휴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신뢰를 표시하는 공식 비즈니스 계획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 누구나 한발 물러나서 기본 사항에 집중해야합니다. – 왜 소규모 비즈니스 웹 마케팅이 마지막입니까?

샴페인은 낙관주의에 대한 축배입니다. 정확히 웹 사이트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른 것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매우 기대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좋고 행복하며 성공을 강조합니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전 세계적으로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즉, 단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한 곳으로 떨어집니다. 중요한 선택을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는 짐승을 길들이는 법에 대한 교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인터넷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마케팅 및 광고에서 매일한 시간의 헌신의 결과인 훌륭한 약속을 하는 기사 나 콘텐츠를 찾기가 매우 어려워 보입니다. 이것은 절망적입니까? 나는 그것을 생각한다; 목표와 기대의 진정한 세트를 가지고 시작하는 고유 한 변수의 수에 따라 잘 작동하는 것은 평범한 사람들을위한 sns 마케팅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어딘가에서 읽지 않았다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면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개념이 필요합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하게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가 제대로 작동해야 할 때, 당신은 또한 코르크 마개에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메시지가 바이러스성으로 전달되기 때문이다. 정확히 얼마나 멋진 느낌인가!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번 실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트윗과 게시물이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을 온다. 이런 이유로 나는 내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한다.

당신이 지원하는 블로그 마케팅 업무를 이해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내가 당신이 누군가라는 돈을 이해한다고 말하면 집에서 일할 수 있다고 말합시다.

S40 인터페이스가 풍부한 사람들은 곧 Nokia C3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Hitchcock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진정으로 이것에 대해 침대를 쓰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S60 사용자는 실망하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S40은 노키아 고급 스마트 폰에서 사용되는 오래된 유해한 rrr입니다. 하루 안에 모든 브랜드가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볼 수있는 충분한 시간.하지만 문제의 사실은 비즈니스 분야에 있으며, 한 사람이 오늘날 기업을 유지해야하는 모든 의무를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부인할 수없는 사 오피가이드 실을 해결하는 것이 이상적 일 수 있으며 아웃소싱은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시장을 가진 사람들은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하고, 당신의 인터넷 광고가 웹 사이트를 커버하는지 확인하라. 사람들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긍정적 인 고객 평가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는 고객 피드백을 포함하는 웹 사이트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를 읽으려고 시도 할 수는 있지만 회사가 부정적인 검증 가능한 증언을 공유하기에는 너무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외부 온라인 비즈니스에 게시 된 평가 및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 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 스폰서 리뷰를 지우십시오 기업은 기관의 방향에 편향되기를 기대한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에서 가입 할 수있는 포럼만큼 많은 포럼을 구독하십시오. 가장 바람직한 주제에 관한 스레드에만 회신을 게시하십시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를 찾아 게스트 블로거로 전환하십시오.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가 가치 있고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페이지를 밀어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합니다. 개인 브랜드 및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아야 합니다. 게스트 블로거로 성장하면 더 큰 품질의 정보에서 사이트로 연결할 수 있는 완전히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이 특권을 위해 링크 당 5 달러를 상환합니다.

주요 마법 중 하나 인 틈새 시장 발견 – 소셜 마케팅을 고려할 때 반드시해야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