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부상의 위협이 훨씬 더 많다.

체중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건마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 올리는 부상의 위협이 훨씬 큽니다. 나는 실제로 지속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가를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의 지혜를 듣고, 그 제안을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혁신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받는 것입니다.이 관점에서, 나는 만성 통증과 내 몸의 말을 듣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몸의 지혜를 바탕으로 내 삶을 살아가는 것을 발견하기위한 나의 투쟁을 되돌아 봅니다. 나는 오늘 어디에 있을까? 이해는 못하지만,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한다는 것을 안다.

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당신이 인생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잠그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 있고, 완전히 존재하며, 순간적으로 살아 있다는 것을 부인합니다. 문을 열고 마치 야생 동물 인 것처럼 당신의 몸을 다루는 것을 멈출 것입니까?

물은 몸에있는 액체의 거의 70 %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생명의 원천이며 아무도 그것 없이는 일주일 동안 만들 수 없습니다 물은 더운 날씨에 몸을 식히고, 체액 시스템을 정화하고,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등의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다른 기능 특히, 대장 클렌저로, 당신은 그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절차의 중요한 부분을 매일 충분한 물을 섭취하면 몸이 모양을 유지하고, 당신이 스타인지 여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이 마르거나 갈증이 나기 때문에 음식 섭취량을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 가이에게 이해되는 가장 큰 회로 훈련 방법 운동을 통해 시간 전환 스테이션을 잃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에는 다이빙을하고 근육을 식히기 위해 두 개의 점프 잭을하고 다음 운동으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걷는 동안 작은 걸음을 내딛는 것 그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이 긍정적 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신감있는 개인은 작은 행동을 취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권위 있고 자신감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습니다

이 체형 개인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심장 운동과는 거리가 멀어야 합니다. 그들은 힘과 저항력 훈련에 더 충실해야 합니다.

당신은 영적인 선물을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 적으로 그리고 은혜롭게 당신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선물은 영적으로 선택되고 영적으로 권한을 부여 받았기 때문에 선물에 대해 자랑할 수 있는 장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모두 같은 성령에 의해 수여되므로 모두가 평등한 명예를 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잘 띄지 만,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가 필요합니다. 선물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합니다 신체 랩 세션을 통해 밀실 공포증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단단히 감싸는 느낌과 같지만 일부는 미라와 같은 랩 이완을 건마 찾지 못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개인이 수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체 랩 치료를 통해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재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스트레스에 의해 철저히 강조되어야 합니다. 탈수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데이 스파 기술자 또는 마사지 치료사

마음과 몸은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가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하나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그들의 건강은 동시에 해결되어야 합니다. 집에서 사람들은 애완 동물의 삶에 대한 전문적인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은 건강합니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의 지혜입니다 – 그것의 안내를 따르고, 그것의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상상력이 풍부하고,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받습니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몸의 지혜에 기초하여 내 삶을 살아가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수년간의 지속적인 고통과 투쟁을 상기합니다 –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어떨까요?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이해는 안 되지만 이해는 돼. 그 경험에 감사해.

몸 마사지에 몸을 수행하기 위해,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모두 샤워, 깨끗하고 편안해야합니다 나는 시작하기 전에 함께 큰 긴 뜨거운 샤워 또는 감각적 인 목욕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당신을 깨끗하고 모든 세트를 얻을 수있는 근육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제 넘어져서 팔 굽혀 펴기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기본적인 팔 굽혀 펴기을 하는 것이 환상적이지 않다면 무릎을 꿇고할 수 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쉬운 체중 스쿼트 세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한 많은 규칙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 가십시오. 이제 뛰어 올라 다른 도약 잭 세트를 하십시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치료의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 커버가 전적으로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다. 그것은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