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시간이거나 아마도 반년은 CBA가 다듬어지기 위한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팀의 중추입니다. 2년 동안 프로 농구를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때 Durant는 앞으로 10년 이상 즐길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는 것을 돕고 있다.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개선하고 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시간대 쇼에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선택을 하는 것을 배우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해외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것이다.생명은 누군가에게 이상적인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리고 부정확한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기회였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아마도 소풍이 아니라면 브랜든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그 훌륭한 삶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월튼이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가치 있게 여기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믈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에도,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 선수로, NBA 최고의 잠재 고객 중 가장 성숙해질 것이다. 그는 외부로부터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가장 인기 있 스포츠중계 사이트 는 NBA 유니폼 2개는 비교적 예측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3번 리스트에 있는 3번을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라고 생각했다면, 리스트에 있는 3번은 라존 론도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충격에 휩싸이기 전에, 이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놀라운 플레이를 하는 젊은 포인트 가드라는 사실 때문이다. 하나는 보스턴에서 뛰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다른 하나는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이 모두 멋진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지도 마십시오. 해설자들은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강화됩니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가장 현재의 발전이나 팀 라인업의 수정보다 더 잘 업데이트한다는 사실 때문에 필수적이다. 전형적으로 시즌 동안 부상이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큰 일이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가 그룹의 스타 플레이어 또는 1차 남성이라면 더욱 그렇다. 이러한 가장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도박꾼이 어떤 그룹에서 내기를 방지하고 어떤 그룹에서 내기를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NBA 팀의 라인업 변경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경우에는 NBA 팀들 간의 트레이드가 다른 팀을 희생시키면서 한 팀을 선호할 수도 있다.

이것은 NBA의 주요 스포츠 베터에게 필수적이다. 그것은 마리오 찰머스가 이 점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록 그가 2년 동안 어떤 훌륭한 능력을 드러냈지만, 그는 지난 시즌에 NBA의 요구조건에 의해 여전히 매우 규칙적이다. 그는 평균 71점, 그리고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34개의 어시스트 32분 동안 10과 49의 플레이를 했을 때, 이 숫자들은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정말 떨어졌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의 요구조건에 의해 여전히 매우 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개의 어시스트를 균형잡혔다. 이 숫자는 사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초보 프로젝트보다 낮았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 씨가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였기 때문에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직업은 단지 1명의 챔피언을 차지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