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를 선정할 때, 많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술자를 선정할 때, 결정적인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어떻게 그것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것은 그에게 훨씬 더 큰 통찰력을 줄 수 있는 많은 경험을 준다.

딜레마가 보통의 것에 속해 있는 경우라면, 대부분의 자동차가 가끔씩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관련된 경우, 미리 기계공과 함께 시승하여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보여주어야 하는지를 보여주지 마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김포공항 주차장 을 절약할 수 있고, 아마도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6개월마다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함으로써 심각한 손상과 같은 날 대부분의 정비사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하여 어려움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제품 센터 문간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관련하여 무사고 시설 부정적인 피드백 권고는 매우 파괴적일 수 있다.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아웃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테크닉스 노 정직한 메카닉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에서 보다 상세한 논의를 얻으려면 또한, NEW 및 FREE 사기 방지 팁은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를 방문하십시오.

보증은 중요하므로 비디오 매장에 차를 맡기기 전에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은 30일 보증과 함께 불충분한 보증을 함께 할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90개월을 시도해야 하지만 6개월 보증이 있는 상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적합하다.

가족들에게 그들이 약간의 좋은 수리점을 알고 있는지 물어봐라. 친구들도 친구들을 돕고 조언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것과 같은 스타일의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기계공이 위기를 수리할 수 있을 때 어떤 자동차가 작동하는지 아는 것이 왜 필수적인지 생각할 수도 있다.

비록 이것이 우리가 거의 모든 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수 있는 수리로 당신을 팔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기계공을 신뢰하는 것은 정말 적절하지 않다고 말한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자동차 가게가 이중 충전을 했는지 어떻게 일반적으로 알 수 있을까?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뜻은 아니다. 보통 정직하다. 사실 기계공이 사업을 하고 있고 딜러나 독립적으로 독립 자동차 기계와 함께 더 많은 오토 기계를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공급할 수 있지만,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점검해야 한다.

무엇을 해야 할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를 찾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지 않고, 현재 제품이 패드를 변경하는 것은 너무 늦었고, 많은 비용이 들고, 도로에서 안전할 수 있다.

단지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할 것을 권고하기 때문이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 김포공항 주차장 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보고 서비스 베이에서 스니크를 보는 것을 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잘 되는 것처럼 보이는가? 정말 그들이 점령된 것처럼 보이나요?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현금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도착하기 위해 네드를 한 사람을 구하려면, 모든 것은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책임이다.

예방 유지 : 주요 수리비를 도로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작업과 함께 계속 작동합니다.

차량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물은 수은이 실제로 오르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한다.

전형적으로 5050 믹스에 도움이 된다.

다음 수표와 연결된 이 방법은 자동차 자동 수리 보류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기계로 배터리와 그 실제 관련 리드를 살펴보십시오.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십시오. 개인용 자동차의 먼지가 나오지 않도록 매우 중요한 요소. 균열과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자동차 지하세계를 통해 표면에서만 긁히는 팁과 제안들 물론, 어떤 기술은 실제로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 내부자 지식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자동차 수리 거래를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즐기고 있는지 올바른 방법으로 식별해야 한다.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아무런 도움 없이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