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우리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기준으로 우리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데 시간이 걸리는가? 내 생각엔, 우리 모두가 아닌 것 같아

자, 우리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기준으로 우리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데 시간이 걸리는가? 우리 모두는 아니다. 우리는 벌로서 우리를 바쁘게 만드는 가정과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 일주일에 한 번은 당신 자신 안에서 가치를 찾기 위해 시간을 보내야 한다.

이 기회를 얻고, 자신을 위해 새로운 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단순히 거품 목욕에 담가거나 정말 매혹적인 책을 읽을 수 있다.

당신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거나 새로운 능력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라. 이와 같은 양질의 시간은 확실히 당신이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을 풀고 완화시키는 것은 건강 체력의 훌륭한 중요성 중 하나이다.

그렇긴 하지만, 아무리 훌륭한 피트니스 리조트가 되더라도, 여러분이 그것을 당신에게 먹히게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이상적인 것을 찾아야 하고 그 후에 그들이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다가와 출판물 때문에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이 남자에 대해 정말로 무엇을 이해하는가? 서비스도 있고 캠 카드도 있어 사진사로 만드는 거지? 틀렸어!이미 조사해보셨으니깐요!), 누군가가 당신을 쏘고 싶어하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레깅스룸 그들이 인기 있는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잘 알려진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이해해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한다.

당신이 부를 수 있는 추천서가 있는가? 그가 전에 총을 쐈고 그 일에 만족했다고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 어떤 잡지에 실렸나요? 전문적으로 하는 건가요, 취미로 하는 건가요? 그런 종류의 것이죠

그래서 나는 우려를 제기한다.

신체 조건화는 실제로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

제안! 날씬해지는 것이 너의 목표라면, 가서 그것을 잃어라!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에게 더 많은 힘을 얻고 싶다면 그것은 똑같이 훌륭하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것들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바로 너야. 네 파트너나 형제자매나 엄마 아빠들이 아니라.

좋은 체력 프로그램은 단순히, 말도 안 되는 명확한 깔끔한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간단한 개념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계획을 준다. 그것이 체력에 관한 한 은탄은 없다. 그러나 명확하고 간단하며 깔끔하게 따라야 하는 프로그램은 우리 주변에 있는 것만큼 가까이 있 레깅스룸 어야 한다.

그래서 훌륭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성공에 중요하다. 당신은 이 프로그램에서 불만족스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빠르게 보게 될 진보는 놀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몸을 성취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도록 돕고 아래에서 해야 할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이며, 왜 당신이 환상적인 체력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고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많은 트릭, 유행 다이어트 계획 및 우아한 운동 전략에도 불구하고 최적의 체력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진정 쉽습니다. 1) 체격과 목표에 맞는 운동 계획, 2)이 전략을 따르기 위한 결심과 결심, 매일 2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나는 당신이 매일 훈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이 두 갈래의 공격으로 장비 위에 있고 싶은 사고방식, 체력은 신비롭고 이해하기 힘든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계획은 정말로 가능한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진짜 질문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할 결심과 결심을 가지고 있는가? 매일같이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가? 도움을 주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라.친구들이 여러분과 잘 어울리도록 설득하거나, 여러분의 체육관에서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라. 여러분은 더 재미있고 여러분이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을 찾을 때 모든 사람들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함께 그곳에 갈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헬스클럽은 당신이 운동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시간 내내 문을 열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밤 시간을 선택하고, 주말 동안 문을 닫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바쁜 스케줄에 맞는 피트니스 클럽을 찾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어울리는 때에 접근할 수 없는 피트니스 센터를 위해 돈을 쓸 것이다.

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대안이지만, 러닝머신과 같은 많은 개인들 밖에서 달리는 것이 훨씬 더 나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러닝머신은 실용적이기 때문이다(특히 날씨가 나쁠 때).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환상적인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에서 달리는 것이 여러분에게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롤링은 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발뒤꿈치를 먼저 누르고 발가락을 마지막으로 눌러 발가락을 향해 걷는 멋진 운동이다. 팔꿈치에 팔을 구부린 채 종아리가 내는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동시에 이 신체 부위를 톤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휘두른다.

이제 나는 당신이 이것을 고려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리사는 자신이 성인 생활에서 가장 훌륭한 상태에 있다고 진실하게 말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은 현재 정확히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을까? 그래서 어느 사람이 건강 수준을 유지하는가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