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공황과 급성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제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겁니다

만약 당신이 공황과 급성 불안 발작의 정기적인 환자라면, 내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이것을 읽는 것은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함을 유발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다르고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경험한 정말로 좋은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지도 모른다.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으로 사는 것이 문제가 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타지 않을 것이다.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고, 식당에 갈 수 없다. 그리고 이것 때문에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공황 발작에 대한 완전한 통제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물론, https://ko.wikipedia.org/wiki/최면 이것은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받아들이기 위해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두려움은 사실 이것일 뿐이다: Felse, Evidence, Appearing, Real Win control of your life, if youre cant, will?

공격 내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썩은 일은 주된 증상이 당신을 훨씬 더 잘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공황 상태에 대처할 수 있는 개인은 이 기사 전체의 단계를 따라라. 공격은 통과될 것이다.

그가 말할 때, 공황발작에 대한 최고의 자조는 그들에게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그들에 대한 기사를 온라인에서 읽고 당신이 편안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이상적인 것을 발견하기 위해 이상적인 것을 보라. 불안 공격 전후에 당신의 마음과 체격을 쇼핑하는 것을 이해하라. 사용자 프로필은 당신이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이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무엇을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일 것이다.

어디서든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한 사람이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곳에 있는 훨씬 더 나은 효과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만약 여러분이 이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능력에 편안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 스마트폰이 있다면.

한 가지 규칙 공격에 관한 어떤 것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심각한 양의 두려움이 당신을 꽤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프로그램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약의 칵테일에 의존하게 되거나 당신이 어떤 사람으로부터 오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이용할 수 있는 선택에 직면했을 가능성이 있는 마약을 포함하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

실제로는 경쟁이 없다. 즉, 당신이 의사의 동정심과 현재 상태에 대한 수용으로부터 이끌어야 한다고 결정하는 것은 모두 마스터 디솔버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을 관련시키는지 이해하는 모든 것에 대한 노력이 필요하지 않았다. R 공황과 불안은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파란색으로 나타났는데, 이것이 여러분이 그렇게 두렵고 걱정스러운 공격이 평균 5분에서 30분 정도 지속되는 이유인데, 약 10분 정도의 강도가 최고조에 달한다.

작은 물: 이 기술은 내가 오래 전에 주워온 것이다 최면 . 그래서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자, 이 기술은 호흡 기술보다 더 복잡한 작품이다. 그러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되었니? 먼저 화장실에 가서 찬물에 물을 뿌려 자기 얼굴에 튀기고 있다.

보고 있다.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내 이론은, 개인은 당신의 체온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땀을 조금 더 흘릴 것이다. 그래서 나는 얼굴에 있는 작은 물이 몸을 향해 상쾌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몸이 더 신경질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비용이 덜 들 것이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에 있거나 교통 체증이 심해서, 공공장소에서 연설하거나, 활기찬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거나, 다리를 건너거나, 등등. 이런 현상은 대개 당신의 불안이 사전에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정도로 최적의 상태로 솟구칠 때 유발된다

당신은 큰 사람으로 간주될 필요가 있는 의심을 품고 있다.

당신이 배운 패턴 중단 단계를 기억하라 – 당신의 대처 기술을 적용하기 시작하라. 당신의 개인적인 마음을 가라앉히는 운동은 코를 통해, 입으로 밖으로 숨쉬는 것으로 간주되는 공황 발작 치료를 권장한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정제를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것이 여러분에게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같은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공황과 불안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사실, 우리 모두가 힘들이지 않고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현재의 경험이 우연히도 있는 것보다 더 낫기를 바란다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웹을 통해 보는 진실은 간단하다.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불안과 팬을 허락할 때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