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그렇게 뻔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그것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이다.

사실 그렇게 분명한 것은 거의 없기 때문이죠.여러분이 현실 기업가로서 많은 돈을 벌기 전에,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원한다면,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투자자들은 신참으로 어딘가에서 시작되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힘든 일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이 일에서 경험을 수집할 때, 그들의 숙련도는 이제서야 시작되었다. 당신은 당신이 시작해서 결국 경험이 많은 투자자가 될 때 중요한 진정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내가 계속 있었던 바로 그 자리, 내가 깨닫기 전까지는,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더 잘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는 바로 그 자리.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실제로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관리하거나 구입하여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평택서희스타힐스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체크아웃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비즈니스 평택서희스타힐스 세계에서 풀타임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논의해보자. 소위 말하는 마스터들은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투자 곡선은 현금, 시간, 실수를 취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 여기 당신이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비밀이 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시간은 과거에는 전혀 이보다 더 나은 적이 없었으며 관심도가 낮고 다양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제안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얻는 것만큼 냉정하게 요구해야 하는 출구 전략은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투자 수익으로 월간 정기적인 자금순환을 받기 위해 집을 제공하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이 목록이 실제로 내게 제공한 이해를 제공해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나는 행동 사고방식을 좋아한다.

아무리 진지하게, 나는 현금이 없다. 그러면 돈을 가진 사람이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또는 적어도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좋은 거래를 발견하면 현금을 가진 사람이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플러스, 전매와 같은 투자 기법이 있다.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활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로부터 돈을 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효과적인 장기 투자자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수많은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수익으로 가는 길을 바꾸지 않는다. 그들은 수동 소득의 진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낭비한다.

이것은 사실상 누구나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이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다른 누구보다도 훨씬 더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끊임없이 전화를 걸어오는 믿음직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그 구별이야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제안들을 찾는 방법을 보여준 책이 어디 있었니? 좋아, 여기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개인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막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효과적인 금융가들은 초보자로서 어디에서 시작되었고 그들은 초보자였고 열심히 일함으로써 성공했다!그들의 노하우는 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이 일에서 경험을 수집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당신은 당신이 시작해서 결국 숙련된 금융가가 될 때 없어서는 안 될 부동산 수업을 받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접근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관리하거나 취득하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 제안을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거래를 바로 보낸다.

1975년 미국에서 평균 주택 금리가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