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내가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거래가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그리고 세 번째는 당신에게 더 간단해질 것이다.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하천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을 논의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 상태, 남성 건강 항목, 그리고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미용 항목의 세 번째 설정 등을 개발할 수 있다.

마케팅 제휴는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알아낼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끊임없이 쉽지는 않지만 당신은 훌륭한 보상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매달 나는 내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더불어 좋은 점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쓰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을 통과하는 판매를 할 것이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아이템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 오피가이드 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사이트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제품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지금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하고 끈기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롬이 하루아침에 건설되지 않았다는 필수적인 제휴 마케팅 포인터다.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귀하의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은 차량을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개인들을 좋아한다.

그의 정직하고 간단한 설명을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없애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하게 될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들이 있다.

당신은 제품을 팔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또는 나중에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라. 이 프로그램 하에서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달러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