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된 와인과 특정 식사를 성공적으로 짝지을 수 있는 주요 방법들 중 하나는 그것의 단맛 수준을 가장 먼저 결정하는 것이다.

증자된 와인과 특정 식사를 성공적으로 짝지을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단맛 수준을 가장 먼저 결정하는 것이다. 이 와인의 대다수가 라벨에 단맛 수준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강남노래방 고려하면, 이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다.

당신은 실제로 와인을 열고 맛보지 않고 백포도주가 얼마나 단맛인지를 확립하고 싶다면 대신 색을 관찰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적포도주의 색이 깊을수록, 단맛은 레벨을 개발하고 있다.

단지 증가된 것이 아니라 어떤 레드 와인의 달콤함이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과 어떤 종류의 음식을 결합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짜 와인을 사용하여 샘플을 배포할 수 있는 상태에 살고 있다면, 훨씬 더 좋은 레드 와인의 가장 저렴한 브랜드 이름을 사용하라. 당신은 비싼 레드 와인으로 현금을 잃지 말라. 전혀 필요하지 않다.

시장에서 가장 전형적인 적포도주 키트로는 와인 쿨러 세트, 10-12 리터 키트, 15-18 리터 패키지, 23 리터 키트 및 디저트 와인 키트가 있습니다.

적포도주를 보관할 때 고려해야 할 두 번째 요인은 가능한 한 거의 모든 종류의 빛으로부터 백포도주를 멀리하고 싶다. 햇빛이든 빛이든 빛이든 빛이든. 그 요인은 빛이 백포도주에서 발견된 화합물을 분해하고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발견한다면, 와인 병은 어둡고 오염된 유리로 만들어지고, 이것은 태양이나 다른 빛의 원천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으로부터 적포도주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비알코올 와인(내가 강력히 제안하는)의 옵션으로, 당신은 또한 진저 에일이나 7-Up을 사용하여 샘플을 만들 수도 있다.

나는 그것이 행해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이 진짜 레드 와인처럼 맛을 낼 수 있을수록 당신은 프레 레드 와인이나 프레 레드 와인을 사용하면 결과를 더 잘 얻을 것이다.

마지막 것은 50달러 이하의 와인 범위를 포함한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예산에 맞는 대안이 아니다. 그러나 이 분류에서 백포도주를 마시는 사람들은 100달러 이상의 병과 같은 품질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디자인이 완료되고 라벨이 세무상국의 승인을 받은 후, 프린터에 대한 준비가 다시 한 번 완료됨. 좋은 프린터는 호일, 잉크, 엠보싱 및 라벨 적용이 와인에 매우 중요한 문제인 병 경험에 적용될 때 라벨과 접착제가 스타일을 칭찬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병당 2개의 정말 고품질 라벨을 인쇄하는 것은 병당 700달러에서 1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우리의 가정된 양으로 가정할 때). 컷용 다이 툴링을 포함하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추가할 경우 작은 이미지가 있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화이트 와인 라벨은 비교적 작고 이미지 또는 이미지는 훨씬 작을 것을 명심하십시오. 화이트 와인 라벨을 제작하기 전에 그래픽 아티스트를 사용하여 그림이나 로고 디자인을 터치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미지가 완벽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미지를 최대한 깨끗하고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빠른 결과와 최상의 일관성을 위해 믹서기에서 와인 슬러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가방의 절반을 믹서기에 넣고, 화이트 와인과 아이스 믹스를 매끄러워질 때까지 섞어라. 그것이 전부다.

맛 – 훌륭한 1차 단계, 그리고 보통 미묘한 경험 당신은 뉴욕 시의 지역 식당과 다른 장소에서 시식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웬디 크리스펠은 화이트 와인과 치즈 페어링과 토론을 특징으로 하는 맨해튼 섬 주변에서 재미있는 보트 투어를 조직한다.

많은 시식과 함께, 초점은 재미에 있다.

둘째, 이것은 화이트 와인에 대해 알아내면서 다른 유사한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을 만나는 훌륭한 방법이다. 종종 2차 시식 후에 유행 강남노래방 이 일어나기 때문에, 아는 것이 더 높은 수준이 될 것이다.

가장 저렴한 것은 자급자족 유닛 또는 벽 시스템을 통해이다.이 종류의 유닛은 증발기와 응축기가 벽과 지하실에서 가까운 방으로 통풍하는 하나의 유닛으로 구성된다. 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냉각하고 있는 와인 랙의 적어도 두 배 크기인 지하실 옆에 공간이 있어야 한다.

열과 에어컨을 가지고 있다.

시스템은 열을 방출할 것이다. 지하실도 마찬가지로 옆방 벽에 시스템이 나타나면 OKAY가 되어야 한다.

왜 와인만 위해 다른 냉장고를 사야 하는가? 음, 그럴 필요는 없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훌륭한 적포도주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한 개의 일반 냉장고의 온도 수준이 화씨 약 38도인 화씨 55도보다 더 시원한 방법을 구입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적포도주 저장에 권장하기 전에, 적포도주 냉장고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읽어보라.

확실히, 지금까지 여러분은 클라레 와인의 색의 미묘한 차이에 대해 많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들 외에, 만약 여러분이 컵을 넘어뜨린다면, 기본적으로 비슷하게 보기 흉한 얼룩을 여러분의 하얀 테이블 리넨에 남긴다.

오늘날 모든 계층의 사람들은 예산 친화적인 것을 선택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