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믿는 놀라운 오해로 인해 우리는 모두 여행 전문가들이었다고 믿는다. 우리 모두는 나쁜 스테이크, 나쁜 레스토랑에서 유래한 좋은 식당, 나쁜 호텔에서 온 좋은 호텔로 인한 환상적인 스테이크를 알고 있다.

그리고 그 결과 걱정된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모두 여행 전문가였다고 믿는 놀라운 오해에서 비롯된, 우리 모두는 나쁜 스테이크, 나쁜 레스토랑에서 유래한 좋은 식당, 나쁜 호텔에서 온 좋은 호텔로 인한 환상적인 스테이크를 알고 있다.

그리고 그 결과 내가 말해줄게!우리는 잘못했어! 우리는 잘못했어!자, 아마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러할 겁니다.맞아요, 산업 전문가들이 수년 동안 활동 훈련, 연구, 그리고 산업을 경험하는 질에 대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겁니다.

이 모든 것을 말했으니, 나는 잔디밭을 미루지 말고 이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할인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도록 강력히 권장할 것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즉, 엄청난 할인을 받은 현실적인 거래는 빨리 끝날 것이다.

지난 며칠 동안 인터넷에 관한 어떤 것에 대해서도 이용할 수 있는 풍부한 인스턴트 지식이 있기 전에, 여행은 전통적인 여행 전문가(여행사 직원)에게 가야만 했다. 이 전문가는 그들의 고객에게 휴가 경험, 예산 제한, 그리고 그들의 고객의 개인적인 기대에 대해 질문할 것이다.

여행 회원에 관한 것이 없다면, 기본적으로 이것이 당신에게 암시하는 것은 여행 가격에 관한 한 높은 비용을 제거한다는 것이다. 사람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하이원스키샵 호텔을 방문한 적이 있는 사람은 사람이 단순히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나도 그래!이 비싼 가격은 내 추정에 너무 오래 지속되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이 회원들이 당신에게 하는 일은, 당신의 많은 힘들게 번 돈을 보존하는 것이다.

여행사를 찾는 것은 약간의 기간을 가지고 연구할 것이다. 전형적으로 기관들은 수수료를 부과하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심각하게 몇몇 선택된 여행사들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그들의 외부 전문가들을 위한 훌륭한 온라인 훈련을 제공한다.

출발할 때, 대부분의 경우, 과정 중에 그룹에 상장되거나, 2일간의 즐거운 여행을 개발하는 것이 더 낫다. 나 자신의 경험은 약 5년 동안 샌프란시스코에 정박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이 실제 골든 게이트 브리지를 항해하고 바다로 나갈 때 나는 여행 교육을 더 받고 배에 타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의 노력은 나를 캡틴 서클에 착륙시키고 플래티넘으로 자격을 얻었다. 크루즈 멤버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는 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이상적인 것을 선택할 것이고, 그 다수가 할 수 있는 완화가 필요 없기 때문에, 가장 특히 우선시하는 수익화 옵션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있어서 매우 좋은 여행 싼 것을 선택하는데 진정으로 마음을 열어야 한다.

또한 안전 교통, 체류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 그리고 추수감사절 휴가에서 돌아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수감사절 휴가에서 가장 좋은 여행 싼 것을 선택해야 한다.

일요일 다음 휴일은 오늘도 피하고 다음 월요일에 돌아오는 일 대부분의 고용주들은 수요일에 다른 사람들이 모두 사무실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다음 월요일을 쉬는 대가로 그것을 제대로 하겠다고 제안한다.

이 회원은 당신이 추가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내가 확인한 최소한의 유지 보수 수수료나 연간 수수료는 시간 공유에 의해 불에 탄 많은 사람들에게 확실한 플러스다. 그것은 당신이 5를 비교할 때 시간 공유가 올 수 없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매 휴가에 지불해야 할 금액을 비교한다면, 회원은 소매 가격을 바로 날려버릴 것이다. 당신은 50% 이상 절약하거나 좋은 거래를 할 것이다.

여행상품이 가치를 더하 하이원스키샵 고 사람들의 삶을 증진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100% 확신하라. 기업 기회가 붙어 있지 않다면 사람들은 여행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을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을 팔지 않는다면 당신은 상품에 관심이 있는가?

비행기가 잘못되고, 여행 날짜가 잘못되었고, 내가 원하는 방을 얻을 수 없었고, 투어에 들어갈 수 없었고,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한 거의 매일의 공포 이야기를 듣는다. 그래서 전통적인 산업 전문가들, 엄마, 아빠 여행사들이 다시 힘을 얻고 있다.

숙박실을 예약하는 선택 방식과 달리, 여행 클럽 회원으로 하룻밤에 한 번 숙박비를 지불하고, PER ROOM, PER 며칠 동안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방을 위해 80% 할인된 가격으로 가족 휴가를 예약할 때, 4, 6 또는 8명의 사람들이 자는 방은 HUGE 저축이 있다.

수익이 수건에 던지는 조직의 어떤 영역이 대표할 수 있는가? 대리인에게 후하게 보상하는 회사에 잘 적응하고 있지만, (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업의 장기적인 생존을 위한 견고한 재정 기반을 추가로 유지하고 있다.

사업을 깊이 파고들기 전에, 그들의 웹사이트를 한번 살펴보십시오. 그 웹사이트는 믿을 만해 보이는가? 포털과 관련된 합법적인 접촉이 있는가? 도메인이 등록된 기간은 얼마나 될까? 이것은 그 자체로 우리가 이 기회와 함께 할 때 얻을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는 기조를 잡을 수 있다.

나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캠프를 사랑할 필요가 없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