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나라 모두 문화에 깊이 빠져 있거나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에 관한 것이 있다.

두 나라 모두 문화에 깊이 빠져 있거나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에 관한 것이 있다.

만약 당신이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살펴본다면, 당신은 흥미로운 전통과 관련된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관습이 매우 엄격하게 지켜진다.

내 약혼 전에, 우리는 약혼 후에야 결혼식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음, 그 규칙은 저비용 결혼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큰 날을 일찍 알리는 것은 권장되지 않지만, 온라인 플로리스트를 아는 친구에게 말하는 것은 비합리적인 시작과는 거리가 멀다.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신부들과 친구가 되고, 장식 운영비를 나누는 것. 창의적인 저비용 결혼식을 생각해라.

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이들에게도 특별한 결혼식이었음을 깨닫지 못했던 한 가지 특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데이팅 앱 별한 결혼식이 있었다. 나는 결혼식이 실제로 1차적인 것을 만든 것은 음식과 와인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결혼식은 프라임 리브와 멀롯 집에서 만든 와인을 제공했다. 나에게 그것은 올바른 조합이었다. 그리고 멀롯 와인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로 결혼식만큼 특별한 행사에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와인이다. 그러한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하기에 완벽하다. 그것은 아직 달콤하다. 당신이 실제로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는 강한 맛. 그 향기는 거의 유혹적이지 않아서 사람들을 그 사건에 대해 매우 행복하게 한다.

완벽한 선택은 꽃무늬나 파스텔 또는 약간 어두운 그늘이 있는 중립적인 색상을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이슈 웨딩 화려 드레스 파티와 충돌하지 않을 것이다. 관계를 위한 산부인과 이브닝 드레스는 파스텔 색조에서도 인기가 있다.

결혼식은 신기한 의식으로, 한 개인과 소녀들을 평생 성스러운 결혼생활로 함께 모이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 보이고 그것에 대한 특정한 느낌을 얻기를 원한다.

그래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시대에 기뻐할 것이고 그것은 마치 하나의 큰 농담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꽃도 마찬가지일 수 있고, 어쩌면 일부 가족들은 꽃꽂이를 함께 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도 있고, 결혼식이 비쌀 수도 있고, 다시 촛불, 게스트 비누, 미니어처 그림 액자 또는 심지어 그에 상응하는 색 리본으로 묶인 고품질의 꽃병에 있는 단순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를 사용하여 당신만의 간단한 호의를 만드는 것을 살펴보게 될 수도 있다.

거의 모든 아이디어는 현금 결혼식과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다.

사계절을 전후해 계획된 결혼식은 매우 인기가 있다.

겨울 경이로운 결혼식은 결정과 많은 흰색과 은색으로 장관을 이룰 수 데이팅 앱 있고, 그 호화롭고 전통적인 웨딩드레스를 입기에 아주 좋은 사람. 가을 웨딩드레스는 금, 깊은 빨간색, 청동으로 풍부하게 색칠되어 있다.

여름 웨딩은 해변, 공원 또는 매력적인 잔디밭에서 야외에서 할 수 있다.

다소 재미있고 캐주얼하며 웨딩드레스가 더 단순해지고 흐를 수도 있다.

그러면, 봄 결혼식이 있는데, 이 특별한 날에는 가장 광란의 계절이다. 많은 계절 꽃과 밝은 색이나 파스텔 색이 봄 느낌을 줄 수 있다.

힌두교 결혼식에서는 결혼식과 피로연 시간에 신랑 신부를 만날 수 있다.

그 전에 짧고 빠른 만남은 기대, 계획, 그리고 행복한 커플이 당신의 수집품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의 촬영에 편안함을 주는 친밀한 개인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야외 결혼식 장소를 선택하고 다음을 중심으로 행사를 계획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외딴 장소를 찾아야 한다.

산만함과 원치 않는 웹사이트를 막기 위한 플랩의 일부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부동산, 독특한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다음 번 뇌우가 우리의 결혼 교대에 좋지 않다면 이러한 유형의 백업 계획이 필요하다. 만약 그 장소 운동이 실내 시설에 접근할 수 없다면, 당신은 파티 텐트를 빌려야 한다.

게다가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다면, 포트-아-포티를 빌릴 수도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마사 스튜어트 웨딩스가 제공한 이 때문에 튤립 페탈 템플릿을 잘라내는 것이다. 일단 여러분이 다운로드하고 가위를 사용하여 템플릿을 제거하고, 몇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이동하면, 웹사이트를 찾아라.

보통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를 통해 경건하게 옮겨진다. 그 장소는 당신이 지역을 차지할 수 있는 장소 결혼식이다. 책은 팔랑킨에서 캐노피와 함께 올려진 기지에 안 아크핸드 경로(마스터 기도)를 봉안한 다음 보통 교부금으로 불리는 시크교 사제들과 함께 행해진다. 악핸드 경로는 이 날에 마무리된다. 결혼식과 피로연 기도가 끝나면 그 부부는 성서로 옮겨진다.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와 오카시에게 적절한 보석을 차려입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