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한 가지만 확실히 하고 싶어

한 가지만 확실히 하고 싶어. 지금 당장은 모든 SEO가 부패했다고 추천하지 않을 거야. 한순간도 생각지 않아. 고객을 위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 선량하고 성실하며 근면한 SEO들이 많은 것 같아.많은 독서와 탐색 끝에 SEO 세계에서 좋은 지위를 가진 SEO 사업을 찾았다.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나는 비용을 지불하고 그 과정을 시작했지만, 나는 사이트에서 일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나는 내 사이트의 콘텐츠를 구성하기 위해 키워드를 풍부하게 제공하거나 돈을 지불할 것으로 기대되었다.엔은 엔진으로 웹사이트를 체크 아웃하고, 내비게이션 체계를 바꾸고, 마케팅 용어 그리고 그들이 사이트 끈적임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일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내가 모든 일을 한다고 느낄 때 왜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는가? 이것은 분명 잘못되었고 나는 사기를 당하고 있는 것인가? 변경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SEO 비즈니스를 실제로 본 적이 있으며, 상위 순위를 보장하는 100페이지를 사이트에 포함할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seo 회사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여기 클릭 당신의 자원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적은 마케팅 예산이든, 아니면 skys의 한계를 가지고 있든, 당신의 seo 전문가는 당신에게 가장 큰 돈을 줄 수 있다.
여기 클릭

실험을 통해 당신의 자원을 마케팅 기회에 시험해 보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당신의 가격이 매우 비싸다.EO 전문가는 투기적 마케팅에 당신이 힘들게 번 돈을 걸어야 하는 골칫거리와 마음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게다가 수백 달러, 어쩌면 수천 달러까지도.나는 최근에 그의 순위가 2주 동안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실망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단순히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나는 많은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받았다.그가 떠난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에서 리소스를 어디로 이동해야 하는지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적은 마케팅 및 광고 예산 계획만 가지고 있든, 아니면 한도의 스카이라인이든 SEO 전문가가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실험을 통해 광고 방법에 대한 리소스를 탐색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매우 복잡할 것입니다.수심에 찬 당신의 SEO 전문가는 당신에게 수백 달러, 혹은 수천 달러와 더불어 당신의 힘든 수입의 돈을 실험적인 마케팅에 걸어야 하는 골칫거리와 괴로움을 아낄 수 있다.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두 가지 기술을 결정하는 것이 어려운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이러한 두 가지 접근 방식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이유의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사실 이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사실 Pay Per Click은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어떤 SEO 계획이라도 가지고 있다.

나는 내 웹사이트의 1차 순위를 원한다.

키워드는 모자, 운동화, 옷이다. 구글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많이 읽는다. 내 3가지 키워드에 대해 1위를 보장할 수 있는가?당신의 위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것은 일관된 싸움이다. 네, 당신이 그렇게 만든 것은 훌륭하지만, 지속적인 근면함이 없다면 당신은 눈 깜짝할 사이에 악명 높은 샌드박스에서 바닥으로 다시 올라갈 수도 있고 더 나빠질 수도 있다.

1년 계약이 끝난 후 가장 큰 SEO 회사들 중에서 우리에게 불만을 가진 한 회사가 그들의 순위를 점검했다. 우리는 그들의 순위를 단지 기준 미달의 결과를 찾기 위해 그들의 순위를 점검했다. 단지 좋은 실적의 부재로 나는 그들의 현재 회사가 좋은 일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 고객이 와 계약했을 때.그래서 우리는 그들의 키워드를 처음 두 달 안에 맨 첫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돈이고 SEO나 SEO 교육에 관련된 사람은 당신의 목록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하는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그래서 몇 달 후, 나는 우리가 지금 2페이지에 있다는 놀라운 전화를 받았을 때, 나는 Bob 박사에게 고객을 데려가지 않는다고 설명하지만, 나는 그를 2페이지에 초대할 수 있다.

내가 이전에 제안했던 것처럼, 그는 토론토에서 SEO 교육 워크샵을 위해 그의 사무실에서 누군가를 보낼 수 있다.

클릭당 지불은 검색 엔진에서 텍스트 기반 마케팅의 한 종류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PPC를 사용할 때마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클릭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실제로 먼저 등록되기 위해서는 현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는 후원 목록과 동일합니다.Seo 회사의 로그 파일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웹 분석 기능이 부족한 경우 인정하기 온라인 검색 엔진의 방문자 수 및 실제 검색어처럼 호스트 비즈니스가 제대로 통계를 제공할 수 없다면 어떻게 Seo 회사가 잘할 수 있습니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