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요인은 책상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책상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모델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에서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해야 합니다. 사람이 구매하고자하는 데스크톱에 대한 모든 리뷰를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일류 컴퓨터 구매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확실히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개인용 컴퓨터의 보증은 중요합니다. PC 및 보증 시간.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로 인해 데스크톱이 발생하면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더 긴 보증 기간을 확보하려면 위험이 적고 일반적인 보증으로 충분합니다

만약 더 큰 데스크톱 핸드 계산기가 휴식을 취하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올 수 있다고 장담한다.

노트북은 쉽게 고치거나 심지어 실용적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과 돈을 필요로 하지 않을 구매의 필요성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lavarwave.co.kr 느낀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구매가 컴퓨터 배경 지식이 조금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개인은 아마도 당신의 개인에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점을 계속하면,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어려움을 야기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쉽게 미끄러지고 떨어질 수 있다.

나는 또한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개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고, 한 번에 여러 버전을 여는 것을 좋아한다.

http://lavarwave.co.kr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컴퓨터에서 위치하지 않는다. 나는 가까운 곳에 있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급 노트북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보다 더 강력한 기술이다.

키보드: PC는 기본적으로 다른 양의 키보드 없이는 쓸모가 없을 것이다. 손목 외에 다른 양의 키보드가 있을 때, yow는 인체공학적이고 손목이 이미 키보드의 일부를 가지고 있는 키보드를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곳에 전선의 두통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구입할 수 있다.

전선의 흩어짐 없이 컴퓨터에 접근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키보드.

프로세서: 2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처리 장치. 비디오를 태우거나 제작하는 동안 고속 프로세서와 관련하여 많은 성능을 창출하거나 호출하는 것이 확실하다면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A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가 더 빨리 당신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수신하는 것을 알아차릴수록 더 나은 성능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컴퓨터에 몇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그들에게 약 천 달러를 지불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결함이 있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있기 때문에, 평균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의 거의 모든 것이 1,000달러 정도 되는 것은 이제 훨씬 빠르고 편리한 설정 수입이고 장기적으로 약 500달러가 든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라면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을 USB 선택보다 더 안정된 것처럼 획득하는 것이 가장 잘 알려진 유형이 있습니다.이 장치는 컴퓨터 설치의 PCI 슬롯에 들어가므로 현재 컴퓨터를 열어야 합니다. SD 카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컴퓨터 기술자 보조에서 요청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으로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를 잊지 마십시오. 때로는 무료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컴퓨터가 필요한 업무가 분명히 컴퓨터를 선호하는 이유를 노트북에 비해 강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의 사용이 많은 수를 절약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는 데스크톱을 선호해야 하는 이유는 컴퓨터가 더 제한적이지만, 마찬가지로 작업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데스크톱도 있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개인화된 컴퓨터의 과거 실행을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하는 것을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공식일 수 있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을 수행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반면에 마우스 없이 컴퓨터가 기능할 수 있는 것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무리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만이 유일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래픽, 비디오, 사진 편집에서 일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SVJ202190X는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가정이나 사무실 기후에서 모두 멋져 보입니다. 근육질의 소니가 컴퓨터에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데스크톱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에 기인합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으면 상당히 느려집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