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항상 바겐 노트북을 찾는 반면, 일반적으로 전력이 부족한 시간은 데스크톱 PC를 특징으로 한다.

그러나 항상 바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터넷 부업 노트북을 찾는 반면, 일반적으로 전력이 부족한 시간은 데스크탑 PC를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구매 가치에 맞는 사양이나 기능으로 보일 때 데스크톱은 종종 방문한다.

이제 제품에 있는 상품은 드라이브를 나사로 풀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허치를 빼앗고 인터넷 부업 싶어한다.

HP 파빌리온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전방으로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낫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대개 컴퓨터 뒷면을 통해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는 데스크톱보다 훨씬 빠른 과열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처럼 데스크톱에 위치한 훨씬 더 많은 환기를 심각하게 하고 실제로는 더 따뜻한 기후에 있으며,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더 뜨거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USB 무선 장치는 주로 무선 기능을 제공할 수 없는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USB 슬롯은 현재 많은 컴퓨터에서 공통적이므로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 쉽게 연결됩니다. 이것은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아닌 설치하기에 너무 많은 것을 만듭니다. 특히 USB 유형이 더 많은 무선 데스크톱 버전을 가지고 있다는 주요 이점입니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Windows나 Mac 둘 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고 당신에게 훌륭한 컴퓨터 경험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Windows가 Windows 7이고 Mac의 가장 좋은 버전을 사용한다면, 이 프로그램들 각각에 대한 피드백은 예외적이다. 당신은 또한 가족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주제에 대해 느끼고 건강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러한 실행 시스템을 요청할 수 있다.

개인에게 완벽한 운영 체제를 선택하다

그럼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받을까? 나는 내 여가에 온라인 상점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내가 필요로 할 정보로 나는 기어에 익숙한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을 좋아한다.

나는 사람들이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것처럼 보이고 싶다. 그래서 나는 웹에서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이다. 좋은 정치 선거를 추가해서, 나는 내가 질문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고객의 지지를 어느 정도 기대하는데, 훨씬 더 나은 온라인 상점들 중 몇 개가 그것을 아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당신은 한 번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고 전력 사용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제공하는 시스템 메모리의 4GB는 당신이 던지는 모든 처리 작업을 실질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GB나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도구를 실행할 계획이라면 이것을 할 생각을 하고 싶을 것이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여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를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처리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많은 속도와 함께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자신의 도로에 있는 동안 파일을 생산하고, 어떻게든 집으로 돌아와 그것을 다른 모바일 컴퓨터로 보낼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고 그것을 전체로 전송하거나 또는 당신이 있는 그대로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또는 사용하거나 두 대의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대화할 수 있도록 전선과 소프트웨어의 복잡한 배열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 유형에서 처리 전력을 증가시키는 모든 방식으로 그래픽 옵션을 전환할 것이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3GHz의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ly5 GHz

두번째 이유는 너무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값싼 노트북 컴퓨터보다 가격이 훨씬 더 낮은 노트북이 종종 무게가 2파운드밖에 나가지 않는다. 즉, 노트북이 불과 몇 년 전보다 당신의 필요에 맞게 들고 다니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이 되기 위해 훨씬 덜 휴대할 수 있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좁히고 탐색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과일과 채소가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일상 업무를 완수하기 위해 실제로 원하는 장점을 자주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라

저렴한 – 노트북은 보통 꽤 비싸질 것이며,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게 될 위험을 대학을 위해 만든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