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A가 수용하는 마케팅 시스템에는 사이트 B의 버튼이 포함되며,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량의 일정 부분을 받는다

웹사이트 A가 수락하는 마케팅 시스템에는 사이트 B의 버튼이 포함되고,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다. 또한 마케팅 지출 계획이 매우 적은 창업 사업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니라 마케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극도로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의 고용주와 직원이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신뢰할 수 없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기법들이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매우 같은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모든 프로젝트가 홈런을 칠 것이라고 예상하지는 마십시오.

당신이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 당신은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오피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클릭당 가장 좋은 급여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도전적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로 목표된 트래픽을 받는다.

대표적인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일관된 납품이나 트래픽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과 다른 한편으로, 현금을 만들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몇 가지 수익의 흐름 그리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이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하도록 사람들이 이해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제품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오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관여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결국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벗어나서 그들의 전체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으로 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아이템을 개발한다.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하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당신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어렵게 만든다는 진실이 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시겠습니까?

하지만 이런 추세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많은 일처럼 보일 수도 있다.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고 있는 추세와 관련될 때,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수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발견할 필요가 있다.

보증서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이 짧은 기사를 쓰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개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제한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그리고 처음 선택한 제휴 상품 홍보 방법에서 정말 훌륭해져서 그 방법을 통해 돈을 벌면, 다른 방법으로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거나 온라인에서 다양한 제안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할애한다.

비디오 마케팅

웹 호스팅 회사가 웹 사이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매우 중요합니다. 저비용으로 웹 호스팅 사업을 완전히 무료로 진행하고 싶지 않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