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 https://ko.wikipedia.org/wiki/バイビット 하는 방법 –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배당금을 위 バイビット 해 매우 많은 돈을 쓸 수 있으므로 수동 현금의 연속성을 보장할 것이다.

재산량을 늘리거나 줄이는 방법 단독주택에서 창출가치는 간단할 수 있다.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주택 수익이 증가한다.

상업용 부동산에서 너무 많이 자르고 말리지 않는 화강암 카운터톱에서,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의 정확한 재산가치를 증가시킬 수 있었다는 것과 동일한 의미다.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최근에 현금흐름을 얻기 위해 증가시키는 사람을 설치하면, 그 아이디어는 부동산이나 주택의 가치를 증가시켰다. 현금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았고, 어떻게 가치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를 아는 것이 상업적 투자로 성공적인 전환을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이익을 증가시키지 않았다.

사업에서 이런 변화를 일으키기로 결심하는 이유는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못하기 때문이며, 많은 구매자 없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와 관련이 있는 것에 비해, – 절대적으로 나는 이것을 설탕으로 코팅하기 위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거의 항상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주식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생각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격주를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곧 그것을 구체적으로 깨닫고 살 수 있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주식 거래를 주도할 수 있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투자할 때 다른 사람들이 팔고 팔 때 얻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개인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동안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분명히 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초기 관절염이 촉진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이 방법은 하루 동안 주식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매우 잘 작동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얼마를 되돌려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그 금액을 월 1만 달러로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불에서 1,000달러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실제 행성 주식시장을 더 작은 증가로 올려 그 돈을 투자할 수 있게 한다.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데 필수적인 이유 당신의 돈으로, 그것은 당신이 매우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일어난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사랑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2배의 돈을 모으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러나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일반적으로 10%를 반환했고, 수년에 걸쳐 조금 후에 두 배가 될 수도 있다.

그렇게 되면 자산이 쌓일 것이고, 당신은 편안한 소유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간과된 상태로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볼 수 있는가? 20개 이상의 P/E로 거래되는 기업이 빈번하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 물라를 가진 기업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우리에게 달러가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해결책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광고 결과가 부족하고, 콜드콜링,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고, 막다른 골목을 겪어야만 한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은 매우 창의적일 수도 있다.

반면에, 사람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었다. 나는 고정자 uppers와 아주 잘 해낸 친구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지속적인 의사결정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위험할까? 포커처럼 생각하지 않니? 위험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완화할 수 있다.

즉, 가격 변동이 낮은 기업에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모공과 피부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가격 변동이 낮은 기업에 서로 확산시키는 것을 주문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추측하는 동안,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빠르게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장기적 투자를 위해 투자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더 오래 투자를 할수록, 당신이 더 오래 투자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외부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다. 이 투자를 이용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 오우트는 당신에게 머물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