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요인이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주제에 기반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요인이다. 아마도 당신이 실제로 즐기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끊임없이 수많은 독창성을 생각해 낼 수 있고, 일상적으로 시험하고 개선하고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이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움직이고 당신이 획득한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체크아웃하고 검토하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사람들은 야수 판매를 한다.

https://ko.wikipedia.org/wiki/엑스비디오 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까지 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익 수량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고 하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한다면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계열사의 사용을 촉진하는 것과 관련될 때,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제품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우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 상품들의 평균 주문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말하고 있다.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판매하기가 꽤 쉽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 당신은 단지 5-10초 정도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잃고 SEO 전략을 수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 프리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한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선택하는 것이다.제품에 링크할 때, 당신의 선택을 연구하라. 제휴 링크와 관련된 경우, 그것의 모든 것을 계획과 관련하여 당신은 이것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기술을 발견하면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과는 수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유료 클릭 광고를 계열사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요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배치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적절히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 엑스비디오 열사들은 훌륭한 제품과 높은 보상을 사용함으로써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감사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훨씬 낫다고 믿을 수 있는가?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수입처럼 지불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판매하라. 수많은 사이트에 배치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믿게 하는가?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최소한의 시간도 빨리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발견하고, 어떻게 제품이 빨리 제공되고 많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지 알게 된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대부분은 그들이 파산한 이유를 모른다. 임은 단지 당신이 돈을 많이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시장을 위해 매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