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웹사이트에서 사용하기 위해 호스팅을 받아야 할 것이다.

다음은 웹사이트에서 사용하기 위해 호스팅을 해야 할 것이다. Id는 좋은 클라이언트 지원을 제공하고 하나 또는 추가 구매 중에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제공하므로 고다디나 1and1에서 직접 추천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는 PHP로 알려진 스크립팅 언어로 개발되어 있으며, 이 회사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기 때문이다. WordPress가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 설정에 대한 연구를 시작해야 한다.

앞서와 같이 일러스트레이터의 블로그 페이지를 그렸다. 둥근 모서리가 있는 페이지는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대출정보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가지고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를 포함하고 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업데이트 부족으로 인해 일찍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워드프레스를 호스트하기 위해 고용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PHP4 사용이 10% 미만일 때 그들은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사기꾼들이 속도를 높이고 WP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해 먼저 전체적인 것을 넘어설 수 있도록 하자. 왜냐하면 이것을 하기 위해 웹사이트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이고, 당신에게는 자유롭고, 운이 좋을 수 있다.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실제로 ZIP 아카이브로 가는 것이다. 그것은 결국 거의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대출정보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의 일부로 설치되고, Ill은 다음을 설명한다.

인터넷 호스트가 무엇인지, 그래서 지금 이 순간 당신이 원하는 것은 이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 사이의 구별을 설명하겠다.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 전체에 기사를 획득하는데 사용된다. 콘텐츠 기사는 매일 한 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그 다음 게시물은 오늘날의 목적에 맞는 섹션으로 작용할 것이다. 페이지는 오늘날, 당신의 홈페이지,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등에 대한 현대의 일반적인 정적 정보. 항상 당신의 게시물을 기본적으로 정리하고, Bobs Blog 카테고리나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그러한 형태로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감시하는 데 매우 좋은 선택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번거로움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웹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 각각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Mullenweg는 또한 더 큰 피드백 루프에 대해 논의했다. 사용자 피드백과 업데이트를 인식할 수 있는 초기 테스트를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 개발과 관련된 더 많은 정상인들을 통합할 수 있는 핵심 목표는 또한 가장 큰 것 중 하나가 왼쪽에서 살기 위해 사라지는 대시보드 네비게이션과 함께 많은 주요 변화를 도입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즉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

이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오른쪽에는 빠른 쓰기와 중간 기능이 있습니다. 대시보드에는 WordPress 블로그 소유자가 익숙한 다양한 다른 대시보드 기능이 있습니다. 대시보드 전체는 최근 Ajax로 구축되어 사용자가 즉시 변경할 수 있는 변경사항이 있으므로 예를 들어 열 사이에 섹션을 끌 수 있습니다. 특정 시스템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기능뿐만 아니라 물건을 여러 번 이동시키는 방법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속하는 가장 큰 장점은 제약이 없다는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그 플랫폼은 블로그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워드프레스가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독서 수정”1면 표시:1면 표시에서 공기 버튼 확인: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그리고 최상의 페이지 감소 메뉴에서 전면 쓰기에 사용할 페이지 선택. 그 페이지는 보통 제목 Welcome 또는 나는 키워드 풍부한 지정을 추가한다.

제목이 빈칸으로 남겨지지 않기를 바란다면

한두 달 전에 나는 블로그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몰랐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다음으로 큰 것이 될 것처럼 말하고 있었다.

워드프레스는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워드프레스와 블로그의 기본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는 하루에 후드 아래에 많은 힘을 실어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