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인터넷을 떠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인터넷을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주제에 기반한 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달 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인데, 아마도 취미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상태를 끊임없이 생각해 내고 열정을 흘끗 보고 싶으십니까? 그것을 즐기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개선해야 하기 때문에 열정을 흘끗 보아야 하는 또 다른 이유다.

이것은 필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생 계열사 링크를 시장에 내놓으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전혀 모른다. 당신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수 있는 부적절한 사이트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rrnternet 사이트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 제휴 사업의 큰 돈을 빨리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성공을 위해 제휴사 버스 안에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그 노력이 어느 정도 노력했고 아직 성공을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그나 그녀의 잘못된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ACTION에 의해 올바른 길을 사용하고 있다.

바이러스 캠페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이름을 빠르게 전파하고 전례 없는 웹 페이지 방문자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구매하지 않은 서비스를 검토하는 개인이 항상 제품에서 스크린샷을 제공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고,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 소프트웨어 제품에 속하는 다른 중요한 정보도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좋아, 그건 현재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하지만 시간이 있다: 당신이 이것을 실제 사업을 하고 싶은 장기 1e를 위해 그 안에 있었던 사람, 또 부달 는 단지 약간의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을 뿐이다.B Pay Per Click: 보상 수정에서, 회사는 의미 있는 고객이 웹 블로그를 방문할 때마다 상환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하지만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따라서 인내심을 가지기 위해 천천히 꾸준한 관점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웹 사이트에 있는 다양한 롱테일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에 대해 만들어 보십시오. 일관성 있고 생산적인 경우, 스스로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을 좋아할 것으로 확신되는 다른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마주치는 지원 환경이 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할 때,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다룰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샬런지나 환불을 알고 싶다면, 그들은 당신과 접촉할 필요가 있다.

항상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많은 함정들이 있다.

당신은 아마도 상인을 따라 연구할 수 있을 것이다. 상인들이 동료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었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웹에서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제휴사는 유언장을 작성한 다음 당신 자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으로부터의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기획 : – 제휴 마케팅에서,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한 계획을 세우는 것으로 달성한 위대한 승리 다음 달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도 고려해야 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해야하며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사람들은 보통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시장을 시도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말 그대로 그들의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하려는 전 육군 부인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개인 광고 할인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개인 광고에 더 많이 팔릴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곳이다.

이 시리즈 내의 첫 번째 기사에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들을 다루도록 하라. 이는 사실상 모든 제휴 교육 프로그램에 기능할 수 있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