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라.그것은 장기적인 전략이다.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절한 전략이 아니다.

예를 들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매입하고 보유하라. 그것은 목표를 달성하는 적절한 전략이 아니다.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을 갖는 판매가 가장 큰 전략일 것이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안에서는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인을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사람을 사용할 때 혼자 기능하거나 직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의사소통을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개인에게 옳은 일을 그만둘 수 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매수와 높은 매도일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격은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으로 재판매한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그들의 사업(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더 많이 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 모두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증가했고 산업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의 개인을 얻었다. 수익성의 프라세에는 별로 변종이 없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기 위한 기술로 선전되고 있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같은 자리에 머물렀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가장 잘 알지 못하는 것처럼 매년 고심하는 입장과 마찬가지로, 1975년 당신의 집값은 33,300달러였다는 것이 당신의 생각인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의 집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한다면, 20만 달러 정도를 골라야 합니다

경쟁이 적은 돈을 실제로 원하면 세금 리엔스, 프로베이트, 도매업을 검색하여 시작하라.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한 사람이 각각의 틈새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찾아라.

7단계 – 교육을 계속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교육과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워 산업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에 투자할 필요가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남아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 주택 압류에 들어가는 약 1,200채의 집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에서 온 몇 개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아마도 월별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집들이 3배 정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보통 이 집들은 신용을 얻을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시장 사업을 한 단계 더 진행하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시 나는 운동 계획이 유일하게 존중할 수 없는 것이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했을 때,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연결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내 가족을 위한 간식을 만들어 줄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당신의 온라인 사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들과 접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집에 가지 않고, 너무 우울한 공연으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소비자들에게 전향할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그들의 광산 부동산 투자를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 그들의 일부 광산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주요한 것은 경험 많은 환경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투자자를 얻는 주요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이 특별한 방법에 대한 통합은 당신의 위험 노출이 생태계에 잠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