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간에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이 순간에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고, 어울려, 어딜 가든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 겁니다. 하지만 당신이 모든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합치면, 10억 개 이상의 사람들이 실제로 빅 올레 한 명인데, 그걸 만날 기회야,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에 대해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개발하는 것과 비슷하지, 그렇지?

마케팅 전략의 시행 후 기업이 초래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검토해 보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 투자가 확실히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경우, 급성 불안에 대한 이유가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게이지가 원하는 것은 단지 이 사업과 접촉하는 결정적인 요소일 뿐이거나,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리드하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일반적으로 가치가 있는 것을 찾도록 하라. 태양 에너지가 당신의 링크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관련된 클릭을 누군가에게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리드 캡처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에게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acces offs on aother someone thing on Facebook – 이것은 완전히 제거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다.

하지만 스팸메일처럼 추가적으로 라벨이 붙여진 May는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고, 결국 일을 시작한다.

따라서 소비자와 협력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시키는 강력하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남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가 실제로 당신을 시작할 수는 없지만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인수할 수 있는 곳이며, 당신이 가장 좋은 것을 인테리어 디자인에 무료로 남겨둔다!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사람은 스스로 그것을 할 시간이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정말로 도약이 좋지 않은가, 지금 거기에 있을 수 있을까?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문서에서 전달된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나는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정의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혹은 그 이하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사가 되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말로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목표로 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협력하기를 원한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양하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단순히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소셜 마케팅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로 직접 링크를 공유하기 쉬운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벤처Scarcity를 내장하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Proof라고 불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당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차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눈길을 끄는 한 대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하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고, 이런 종류의 차를 포함하고 있다.

마지막 한 명이 그 나라를 찾았고, 아마도 헤스가 다른 두 명의 잠재적인 고객들을 얻었을 것이다.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는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이 필요하다. 희소성의 핵심 오피가이드 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당신은 읽기를 상당히 쉽게 할 수 있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 목록을 사용하거나 질문을 쓰도록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할 것이고 고객들은 그것을 더 많이 드러낼 것이다.

이 사람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필요성은 결국 팔로워의 디렉토리를 구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당신의 메일링 버라이어티에 올리는 것으로 끝날 때, 당신은 방문자를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보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항상 당신의 초점이 되는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사양을 자유롭게 정할 수 없는 유어리 그에 비해, 그들은 당신의 계좌를 폐쇄하거나, 아니면 또한 폐쇄할 수도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