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에서는, 몇몇 자동차 부품들이 훨씬 더 어려울 수도 있다

오키나와에서는 빌이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한 가지 방법은 지역 쓰레기장에 가서 지역 사회를 찾는 것이다. 빌이 일본어를 구사하고 지역 자동차 차체 자격을 갖춘 빌과 연결시키는 것은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빌이 훨씬 더 웃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잃어버린 썩어가는 금속 시체가 있다면, 코너와 관련된 지저분한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직접 실행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자동차 코일매트 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시간이 상관없이 자동차 점화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지정한다.

장래의 정비사나 자동차 정비사에게 사전 상영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석유 변화, 변속기 유체 변화, 기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를 채택하는 것이다. 기계가 당신을 존중하고 또한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을 때, 그것은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것이다. 또한 가게의 청결도와 같은 것들을 찾을 수 있다.

회사에 대한 관찰은 인증과 상패가 있다.

벽에 붙어있지 만약 모든게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아마 여기가 네가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이야.

긴급한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 및 잭, 플레어 및 스크류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 등 매우 편리한 품목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좋은 무거운 손전등 및 예비 배터리 내에 투자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를 확실히 잘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적인 지식이 강할 것이지만, 또한 미학적인 감각도 당신처럼 이 소리를 낼 수 있을까? 인내도 마찬가지로 사업의 특징이다. 당신은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인내를 모래로 만들고 차체에 작업하도록 내버려둔다고 생각하는가? 상상해 보세요.그리고 자신에게 솔직해지세요

자동차를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조직적인 경우,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과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당신이 브레이크를 바꾸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이 특별한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타이어를 바꾸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라면 당신이 브레이크를 약간 누수해야 한다.

자동차 수리에 매우 중요한 부분을 이해하고 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설명. 수리가 정말로 필요할 경우, 당신은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면 자동차 코일매트 서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를 피할 수 있도록 서비스 샵에 감사한다: 브레이크와 바퀴가 경쾌하게 유지되는 산업. 이것은 장치의 일생을 더 적절하게 연장시킬 것이다. 지역 자동차 부품에서 찾을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장하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매우 편리한 물건의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철과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렌치 등 중요한 점퍼 케이블에 포함됨. 좋은 무거운 손전등에 여분의 배터리도 추가하십시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인데, 만약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구체적으로, 그리고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조사하라.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아직 hvac를 하지 않았다면, 50년대로 되돌아갈 내 우편물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그리고 창문과 벌레들이 모두 우리의 이빨에 박혀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사람과 직접 연결되든, 전문가에게 맡겨두고 싶은 사람이든, 편리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대한 차고와 접근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읽어주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의 가입자 기반을 차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기계공에게 명예를 베풀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국가 체인과 정확히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그 상점이 어떻게 ASE 인증 역학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한 기술 지식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또한 훌륭한 미학 감각 Alter가 당신처럼 들리는가? 인내를 이용해서 모래를 뿌리고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가 없는지 확인하는가? 상상해 보세요.그리고 정직하게 스스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사용할 수 있고, 작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취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 수리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