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전문가들이 그렇게 오래 있을 뿐이다

결국 전문가들이 서서 당신의 집이 당신 주위에 산산조각 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

OK, 비록 그것이 사소한 과장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집 계획이나 리모델링을 보고 있다면, 지금 그것을 제안할 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연기한다면, 언제 그리고 또 다른 에너지가 있을지 알 수 없다.

공간 계획 – 가구를 배치하여 면적에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도록 하고,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고, 각 사각형이 1 베이스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반드시 찾을 수 있도록 컷아웃을 따로 할 수 있으며, 동일한 규모로 가구를 이동하십시오. 주변 컷아웃이 가장 좋은 레이아웃을 발견하십시오. 다시 한번, 나는 개인적으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이 될 것이라는 것에 대한 전문적인 점검은 실내 디자인에서 큰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그리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집을 추가하라. 페널티 박스에 대해 생각해 보라.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셀프인테리어 오늘의집 는 것에서 무엇을 선택할 수 있는지 아는 것과 함께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형태를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로 볼 것이다.

무엇이 허용하고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수 있는 독특한 것이다!당신은 인테리어 디자인 어, 분간의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한 블로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사진으로 기능을 보여주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셀프인테리어 오늘의집 쓰는 것이 블로깅이 시간과 헌신을 시작하는 중요한 장소인지, 당신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해 쓰지 않고 싶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수 있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전형적으로 거기에 그것을 쑤셔넣을 걱정은 하지 마라.

때로는 힘들고 새로운 위 콘솔이 공중에서 제공하는 위대한 예술 작품들은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 편에서 시간을 가져라. 서두르지 마라. 당신 자신의 집은 당신의 사원이니, 당신을 위해 거룩하게 만들어라!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위험을 활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단지 두려움이 아니라, 우리가 그것을 상상하고 나면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시각적이 결실을 맺을지, 우리가 예술 작품처럼 보고 받아들일지, 개성의 표현을 위해,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지, 따라서 우리 팀을 거부할 것이다.

가장 큰 관심사는 금융위기다. 모든 사람이 저렴한 주택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더 많은 비용 효율적인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종종 규모가 작지만, 덜 비싼 가구는 종종 내 책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한다.

Id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보는 것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더 오래 가지고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많은 양을 사는 것과는 반대로 적절한 조각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값싼 가구

일단 당신이 그 방을 페인트칠하고 가구 조각들을 제자리에 가지고 있으면, 그 벽에서 시작되는 기간.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인 곳이다. 당신은 가족 사진만 가지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더 정교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은 훌륭한 예술이나 위조품을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적인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에 압도되어 전문직에 고용할 돈이 없다면, 인테리어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면, 실내 장식 소프트웨어를 단계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침실을 사실상 디자인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볼 수 있는지 볼 수 있고, 다른 장식들을 할 것이다. 개인은 또한 당신에게 색상과 바닥 치료에 대한 제안을 할 것이다.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1920년대와 30년대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세련된 계급으로 특징지어진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따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을 만드는 데 아주 훌륭하며, 아시아 스타일에 관한 더 큰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그린 정보뿐만 아니라 벽을 위해 페인트를 구입하는 경우, 편안한 대나무 환경 친화적인 것보다 더 평온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조명은 내부를 설계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그러한 종류를 알아야 한다.

창가 처리 및 커튼 및/또는 창 덮개에 주의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한 후 샘플 보드를 만들고 필요한 항목을 구입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십시오.

방을 활용하기 위해 관련된 색상 평가에 특별한 초점을 맞추는 것과 관련하여 다른 중요한 것 – W를 선택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