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기술 수준을 확인한 후 전략에 나열된 모든 도구가 실제 가지고 있는 도구와 일치하도록 하려면

전략에 나열된 모든 도구가 실제 가지고 있는 도구와 일치하도록 보장하고 싶은 적절한 기술 수준을 확인한 후,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계획 내에 맞춤화된 도구가 있다면, 다양한 전략과 함께 가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고, 필요한 도구를 통과하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다.

아마도 필요한 도구에 대해 목공 계획을 완전히 검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필요한 도구들 중 몇 가지가 누락되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만 그 일을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나 할 수 있는 일이면, 그것을 관찰함으로써 스스로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들이 목공예 디자인에 꽤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이 그들을 얼마간 본다면 그들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배우도록 노력하라.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얼마간 직장에서 그들을 도울 수도 있을 것이다. 얼마 후, 만약 당신이 당신이 스스로 목공예 경험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아마도 당신이 이웃 대학에서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신입생들이 목공예 계획과 관련된 신입생 과정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floor sanding sydney 만약 그들이 하고 시간이 좀 더 있다면, 한 곳에 참여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도구와 공급에 대한 재정 투자 방법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알 수 있는 건전한 시작을 줄 것이다.

이는 목공일을 시작하는데 자주 활용되는 몇 가지 도구들의 요약본 5부를 완성한다.

보시다시피, 이 주제는 실제로 책 전체 볼륨에 대한 자료를 제공했을 수도 있고, 목공일의 가능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양질의 작업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활용하기 위해 준비하는 도구들에 대한 보다 철저한 지식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작업에 드는 비용을 꽤 정확하게 확보하려면, 다른 사람과 함께 목재 작업을 하려면 어떤 능력으로 작업자에게 어떤 대가를 지불할 것인지 자문해보라. 작업을 끝내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얼마나 오래, 얼마나 많은 시간을 기록해야 하는지, 마찬가지로 완료되면 작업의 질을 고려하라. 최종 고객의 품질 카운트

당신이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당신이 새로운 가정에서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목공 도구 A 톱은 당신이 목공 재능으로 끝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가정이 없이는 살 수 없는 도구다. 당신은 적어도 한 톱, 어쩌면 두 floor sanding sydney 개, 어쩌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집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가? !

또한, 필요에 맞는 클램프 유형과 매장 설계 A 바이스가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통합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반면에 임시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하거나 작업을 다른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할 수도 있다.

이 경우 휴대용 보안이 가장 좋을 것이다.

차고를 목공 워크숍으로 바꾸는 것은 임대료를 최소화하는 것 외에도 많은 이점이 있다.

당신은 집에서 일하고 당신의 워크숍이 결국 끝나는 곳으로 운전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워크숍이 있는 곳으로 운전할 필요가 있는 압박감을 피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규직 작업에서 돌아오면 당신은 단지 차고 기반 워크숍으로 걸어 들어가 과거에 당신이 중단했던 곳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작업대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바이스가 통합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반면에 임시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하거나 다양한 위치로 작업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공 기술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양질의 프로젝트를 생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후 주문 작업을 하거나 투기 작업을 판매하는 것이든 간에 사실입니다

많은 계획들도 마찬가지로 비용이 많이 드는 부품을 요구하거나 잘 설계되지 않는다. 최종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나타날지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이 다루고 있는 프로젝트가 원래 상상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들이 출판물에서 발견된 칭찬 전략과 전략이 신뢰할 수 없는 이유들이다.

목공에는 다양한 관절이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엉덩이, 무릎, 도브테일, 미터 관절이다. 이 관절들은 단순성, 기능, 유연성, 강도 수준이 다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나무 조각을 함께 고정하는 방법에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다월, 손톱 또는 나사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접착제를 사용한다.

왜 나는 벤치로 목공예 경험을 시작했을까? 벤치는 개발하기가 매우 쉽고 몇 가지 도구와 몇 퍼센트의 제품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은 기본적인 벤치를 개발함으로써 목공과 목공의 몇 가지 본질을 발견할 것이고 당신은 효과가 있는 것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목공예에 사용될 작은 벤치를 개발할 수 있고, 그래서 당신은 작은 일을 할 수 있는 장소를 갖게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