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 무릎을 구부리고 발을 침대/바닥에 평평하게 한 회사 표면 영역에 누워라.

양쪽 무릎을 구부리고 발을 침대/바닥에 평평하게 하고 회사 표면적에 누워라. 한 손을 엉덩이 옆 골반뼈에 대고 다른 한 손을 등 속이 빈 곳에 부드럽게 당겨 손등에 등을 대고 납작하게 펴라. 한 근육이 일치하면 속이 텅 비고 등이 납작해지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한 근육이 일치하면, 다른 한 근육이 짧아지고 길어지는 동안, 이 운동을 a라고 한다.

골반 기울기 운동은 아래 배를 끌어당기고, 긴장을 풀고, 운동을 몇 번 복제할 https://ko.wikipedia.org/wiki/전주 정형외과 때 호흡을 쉰다. 특히 구부리도록 유인된 경우 하루 종일 이 핵심 근육을 참여시킬 수 있다.

비균등한 어깨는 일반적으로 근육 불균형이나 척추 기능 장애의 표시입니다. 거울 앞에 있는 집에서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한쪽 어깨가 다른 쪽 어깨보다 높게 나타나면 어깨가 고르지 않고 어깨 불균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목 통증, 팔 불편, 심지어 허리 통증 및 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초는 네 개의 다른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목 척추가 7개의 다른 뼈를 척추에 두고 있는 당신의 자궁경부 영역이다. 두 번째 영역은 12개의 다양한 뼈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상등 척추라고 불린다.

하지만 기다려!당신은 “그건 전혀 나처럼 보이지 않아”라고 말하는데, 그래, 나는 지난 1년 동안 몇 편의 에피소드를 겪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단지 내가 (빈칸에 채워넣기: 신발끈을 묶고, 연필을 구부리고, 자동차와 트럭의 싱크대/후드에 몸을 기댄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이 보트에 있다면 잠시 동안 적절한 핵심 안정성과 다음 에피소드 사이에서 비틀거리고 있었을 것이다. 마지막 행동이 마침내 당신을 밀어냈다. 등 아래쪽이나 골반의 긴 불안정성 상단에도 디스크 손상이 발생할 수 있음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여러분은 정기적으로 운동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등통을 하는 것이 불편함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로는 불편함을 확장하고 허리 근육을 확립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불편한 허리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골반을 그 위에 있는 뼈의 구조로 취급하고 이 비유를 고려하라. 만약 당신의 집의 구조가 움직이면 벽이 깨질 것이다. 당신은 골절 위에 있는 벽을 복구하거나 종이로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왕국이 올 때까지 계속해서 패치와 페이핑을 해야 할 것이다. 선택사항은 구조물을 지지(그리고 제곱)하는 것이다.

다리로 올리기 – 이것은 들어올려야 하는 어떤 직업에서나 가르쳐지는 가장 근본적인 것 중 하나이다. 그러나 허리보다는 다리로 간단히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허리에 대한 부상과 불편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들어올릴 때 지렛대와 뛰어난 자세를 유지하라. 그리고 긴장을 방지하라. 만약 당신의 기존 체중이 10파운드 이상의 체중 증가, 특히 복부 주변에서, 당신의 완벽한 숫자보다 더 많은 체중 증가에 의해 이전이라면 체중 감소 다이어트 계획은 빠르게 시작될 필요가 있다.

몸의 중력 지점을 바꾸는 경향이 있다.

이 파운드는 허리를 낮게 압박하고, 만약 그들이 장기간 머물 수 있게 된다면, 그 위치에서 만성적인 불편함을 유발할 것이다.

다른 이들은 요가를 추천한다.

이 일상은 우리의 영적, 지적, 신체적 요소의 건강에 이롭다. 당신이 수행할 수 있는 수많은 요가 루틴은 당신이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능력에 달려있다.

단지 당신이 그것의 장점을 얻기 위해 그것을 수행하도록 당신과 동행할 누군가가 있는지 확인하라.

현대의 혁신은 실제로 기술을 개발하는 데 효과적이었으며 이러한 문제를 즉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고통을 덜어줄 혁신적인 공급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절의 상태를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울퉁불퉁하고 처진 침대 매트리스에서 잠을 자고 있다면, 새로운 설치를 할 때 입니다. 척추와 엉덩이 정렬된 플랫폼 침대를 유지하는 견고한 매트리스로부터 많은 허리 문제를 가진 사람들은 매트리스 메모리 폼을 플랫폼 스탠드 위에 올려놓을 수 있는 뛰어난 도움이다. 단단하고 균일한 침대를 개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침대를 관리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 동안 바닥에서 잠을 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뒷면 통증은 바닥재 대 오래된 침대 매트리스의 유익한 결과를 보고한다.

통증을 심각하게 되돌려라. 일단 부상을 입으면 디스크는 허리 통증의 회복 에피 전주 정형외과 소드에 더 취약해질 수 있고 대개 각 에피소드는 더 나빠질 것이다. 이 주기는 치료를 찾거나 디스크가 이상적으로 제공할 때까지 계속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허리 불편은 그 단계에 있지 않다. 이 짧은 기사는 조기 발견과 개입을 희망하여 허리 불편의 심각한 진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었다.

손에서 약간 부어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등도 척추 주위로 부어오르거나 부어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