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단계 – 재무의 대가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 https://ko.wikipedia.org/wiki/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주택 대출과 이자율과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제공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 근면한 어머니와 아버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어떤 종류의 금융투자든 제대로 된 투자를 발견하려면 시간이 걸린다. 밧줄을 찾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가치 있는 가치가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꾸물거리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제안을 받는 것 등)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투자는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유용한 사람, 배관 전문가, 전기 계약자, 전문가, 지붕 전문가, 검사관, 주택 대출 브로커 및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혼자 일하거나 개인을 상대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관여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만약 당신이 주택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금리를 훨씬 더 많이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증가할 우울한 지역에 있는 고통스러운 집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친구여, 오늘 이 자리에 있는 우리들과 함께 투자자로서 더 성공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나는 모든 종류의 사이트와 워크숍과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당신을 부동산에서 효과적인 금융가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그것은 실제로 텔레비전에서 39달러의 상업 강좌들 중에서 실제로 구입한 사람은 갑자기 천 달러만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대필자와 함께 전자책이나 부동산 구입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해시 스크랩을 조립하는 것으로 주머니

하지만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원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똑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금융가들과 경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당신이 부동산업에 종사하는 곳이 어디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 부동산은 시장에서 최고의 자금 흐름을 공급하는 적절한 자동차다.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최고의 태도를 통합할 때, 당신은 실제로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돈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순환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소질을 얻었다. 다음 행동은 금융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이 그 가치를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이 은퇴 기간 내내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대해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진정으로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하여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비롯되지는 않을 것이다. 법정의 집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정확히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많은 다른 금융가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그것은 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서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금리 감사를 받는다. 당신은 균일한 돈 흐름을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금융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이 아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보다 먼저 온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에 돈과 시간이 포함된다. 이 회사가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둘 다 필요하고, 당신이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을 조사하기 전에 적절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매코필 주식이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매코필 주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물에 대한 자부심으로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