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시어터 PC나 HTPC에 관한 모든 것이 실제로 개인용 컴퓨터에서 장치 융합이며 비디오 레코더를 찾고 있는 방법

홈시어터 PC나 HTPC에 관한 모든 면에서 실제로 개인용 컴퓨터에서 장치 융합을 하고 비디오 레코더를 찾는 방법.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TV TV 크기의 컴퓨터 쇼에 연결하는데, 이것은 보통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그리고 TV 수신기에 이상적이다. HTPC의 진실성은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이 사람들은 사전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하자마자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 지점이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이 문제를 경험한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ssd교체 데스크탑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호의적으로 냉정하게 유지되도록 만들어진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 또는 노트북 컴퓨터로도 알려진 또 다른 선택이 필요하다. 이것은 이동성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작은 개인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작동시키기 위한 모든 하드웨어는 단지 더 작은 공간에 있다.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충전하거나 전력을 줄일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전력, 무게 또는 단순히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대부분의 노트북이 필름 채널과 RAM을 공유하고, 그곳에서 만들 수 있다.

데스크톱보다 약간 느린 성능

프로세서에 올 때,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180 GHz) 1개는 여분의 전력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i5 또는 i7 프로세서 칩과 관련하여 업그레이드할 것이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 터보 ssd교체 부스트 과학으로 700 GHz로 실행된다.

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그들이 노트북을 얻을 때마다 훌륭하게 생긴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은 노트북을 얻을 때마다 가격을 낮추었다. 이것은 사실로는 더 이상 알 수 없다. 사실, 많은 노트북들은 17인치 LCD 모니터로 판매되었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매우 관대한 리베이트 제공을 제공했기 때문에 제품이 빠르기 때문에 제품이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큰 호의를 베풀고 Gateway에 스타일을 부여하십시오.

실행 중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데스크톱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사이트와 함께 휴대해야 할 정보를 특징으로 하는 플래시 드라이브를 원할 것이다. 다른 인터넷 속도를 사용하는 동안 한 컴퓨터에서 기능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다이얼업 연결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접속 속도와 관련이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데스크톱 컴퓨터를 입력하면 상당히 느리게 움직일 것이다.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는 상승된 속도가 개인 케이블과 DSL이 전화 접속 첨부 파일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빠른 연결에서 비롯된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데스크톱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을 얻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크기와 무게로 볼 때, 가정용 PC에 비해 훔치기 매우 쉽기 때문이다. 만약 그 장소에 강도가 있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으로 옮겨가면서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은 줄어들 것이다. 아마도 거대한 컴퓨터를 가진 특수 기술에 정통한 학생이 Sci-Fi Siphon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이 몇 가지 장점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볼 것이다.

사실 최신 모델은 조금 더 비싸질 것이다. 사람은 필요 없다. 내려갈 수 있을 때까지 몇 달을 기다린다. 사람은 매우 심각한 게이머 또는 복잡한 분석 작업에 참여하는 연구원,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을 사용하는 라인 컴퓨팅 거래에 속하는 중간을 찾는 것은 첨단 전자제품 포로 시장에 관한 이러한 것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드라이브를 연결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내 비디오가 어떤 모습일지 확실히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짜 큰 화면에서 내 비디오가 어떤 모습일지 관찰한다.

당신이 데스크탑 컴퓨터를 찾는 동안 당신은 정확히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기 위해 그것을 찾는다. 그 동안 그것은 더 현대적인 기계보다 에로겐 모델에 대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쉽다. 그러므로 만약 꾸준한 인터넷으로 기본적인 단어 처리를 위한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싸구려 새 컴퓨터에 들어가거나 오래된 패션 모델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상점과 관련하여 새로운 온라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윈도우나 맥을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성능을 가진 컴퓨터 자체를 선택한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훌륭한 컴퓨를 줄 수 있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