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성장은 여러분의 무게중심을 절대적으로 움직이게 합니다.몸의 면적은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성장은 절대적으로 무게중심을 움직이게 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신체의 영역을 움직인다. 많은 부분에서, 당신의 무게중심은 엉덩이, 등, 위 근육의 영역에 있다.

본질적으로, 당신의 몸무게가 균등하게 분포되어 있는 지점이다. 보기 간단하다. 그렇다면 임신이 어떻게 그것을 변화시킬 수 있는가?

당신은 허리 아래가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고, 의사는 실제로 일련의 검사를 실시했다. 그는 당신의 고통에 대한 의학적 이유가 없다고 당신에게 알려준다.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많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전주 도수치료 다치셨습니까? 불편함은 긴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들었지만 불가능해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긴장이 어떻게 고통을 유발하는가 하는 것이다.

오, 의사는 퇴행성 디스크 질환에 대해 지적했을지 모른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그들의 진단이고, 당신의 디스크가 악화되고 있다는 생각은 약간 공황상태를 일으키지만, 당신이 18세가 되었기 때문에 당신의 디스크가 실제로 악화되고 있지 않다. 디스크 퇴행은 노화 과정의 일부가 된다.

진공청소기나 걸레 바닥재 같은 집안일을 할 때는 몸을 구부릴 때 몸을 앞으로 계속 내밀게 하여 허리 통증을 유발하게 하고,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자세는 똑바로 서서 등과 함께 진공을 밀어서 통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한다.

심한 불편을 겪을 때는 침대에 누워 뱃속 아래 베개를 놓고 촉촉한 수건으로 (냉장팩으로) 간헐적으로 등에 올려 놓는다. 약 2~5분 동안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냉장팩 사이에 천을 놓아라. 너무 오래 누워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침대를 떠날 때, 뒤로 미끄러져, 발이 닿을 때까지 등을 똑바로 세운다. 바닥과 그 뒤에 당신의 불편 수준에 따라 하루에 3번 이것을 시도하라.

만약 이러한 특성들이 당신이 느끼는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묘사하지 못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골반 후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실 허리 불편함보다 임산부들에게 더 전형적이다. 그것은 엉덩이 깊은 곳에 있는 고통으로 식별된다. 그것은 단지 한쪽에만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양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허벅지에 통증처럼 보일 수도 있다.

엉덩이는 그 위에 있는 뼈의 구조로 취급하고 이 비유를 고려하라. 그러면 벽은 깨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집의 기초가 움직인다면, 당신은 균열 위로 수리하거나 종이를 쓸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왕국이 올 때까지 계속 패치와 페이핑을 해야 할 것이다. 해결책은 그 구조를 지지하고(그리고 제곱)하는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 전주 도수치료 의 상태와 관련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규칙적인 요가는 다음과 같이 돕는다. 혈액 순환을 강화함으로써 부기를 낮추어라. 당신의 몸은 당신의 전신에 더 많은 산소를 펌핑할 것이다(그런데, 산소의 증가는 피로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자세를 주의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좌석에 앉을 때에도 현실이다. 이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활동으로 인해 유발될 뿐만 아니라, 긴 시간 동안 앉은 자세가 여러분의 등에 있는 근육에 누적된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보통 운동은 허리의 불편함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격렬한 섭정이 되어서는 안 된다. 점차적으로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운동과 같은 어떤 종류의 힘든 활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불편함이 너무 심해서 휴식 주먹을 쥐는 것이 훨씬 낫다.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짧은 기간 동안 하는 것이 좋다.

하루에 수없이 얼음을 상처입은 장소에 사용하는 것은 불편의 심각성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20분 단위로 얼음을 사용하거나 그 지역의 냉방 시스템을 사용하여 최대 결과를 얻거나 얼음이나 아이스백으로 열 치료를 돌려야 하지만, 경련이 멈춘 후에야 열을 가벼운 방법으로 사용해야 한다.

짧은 시간 동안 그것을 켜두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요통이나 다른 근육통을 전형적으로 경험한다면, VitalWrap 냉온 치료 시스템은 우수한 옵션이다

진통제를 세는 동안, 특히 항염증제는 의사들이 통증을 경험하는 동안 하루 종일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또는 알레브의 권장 복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통증이 극심하면 더 강한 약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통증이 극심하다면, 그가 당신에게 맞는 것과 당신의 필요를 처방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상담을 해라.

옆에서 자라 – 잠잘 때 등을 사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옆에서 자라. 무릎 사이에 베개 하나를 놓고 복부 아래 다른 베개를 놓는 것도 마찬가지로 필요한 안도감을 얻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그리고 이상적으로는 시술에서 약간의 에너지를 제공함) y를 살펴보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