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그룹에는 현란함과 화려함이 없다.

약점: 이 그룹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아마도 30타점 이상의 선수가 있을 것이고,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하는 남성이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많은 팀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 스포츠 중계 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질 필요가 있는 라인업에 있는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그것은 값비싼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모든 선수들이 달려온 후, 모든 사람들이 경기장에서 그들을 드러내기 전에 그들의 팔을 식힐 시간을 제공받는다. 많은 경우, 외야수는 한 쌍의 원뿔 사이에 있는 최고의 필드에 줄을 서 있다.

스카우트는 간단한 펑고를 친다. 각 게이머는 3번과 홈에 몇 번 던지기 때문에 그들은 각 던지기를 놓아준다. 그들은 각 던지기를 놓아서 스카우트들이 잔디밭에서 궤적과 수명을 평가할 수 있도록 컷오프 남성을 찾는다. 그들은 공을 찾는다. 똑바로 서서 균일한 비행기에 서서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한 번 활기찬 튕겨나가기 위해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에 2 경기 연속으로 구성된 마지막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7 경기를 잃었습니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차지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9 경기. 로얄스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259 타율 윌슨 베테밋은 타율 311로 트레일을 날린다.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모드는 조금 더 많은 액션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그들의 타격 능력을 연습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주 좋다.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 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작년에 다시 그곳에 갈 가능성이 크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작년과 같은 팀을 가지고 있고 다시 한번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고 +400에서 +520으로 현금 라인을 물리치도록 노력하라.

휴스턴 애스트로스 mlb 저지스 이것은 또 다른 무지개 지향 저지다. 순수한 흰색 배경색 중에서 붉은 오렌지색 노란 줄무늬는 무지개처럼 보였다. 그리고 색깔은 너무 소녀스럽고 충분히 강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나는 이것이 나의 가장 실망스러운 mlb 저지라는 것을 망설인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 도로에서보다 집에서 더 잘 놀았다. 하지만 그것은 큰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타격에서 평균일 뿐이고 주기에서는 예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면서 말이다. 산체스조차도 실제로 꽤 훌륭한 능력을 보여주었다.

이 게임을 할 때 관중의 결과가 얼마나 합리적인가 하는 것이라면, 관중석에서 지루하고 판지 컷아웃 팬 대신 즉시 발견할 수 있는한 가지 사실은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비디오 게임 Strengths에 대한 깊이와 타당성의 추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이 라인업이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향해 냄비 기회를 잡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갈기갈기 찢을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통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참고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티즈의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여 실제로 도로에서 상당한 혹을 기록했고, 그들은 실제로 그들의 도로 여행에서 9경기 중 2승만을 거두었다. 레즈는 시즌 500을 조금 넘는 경기일 뿐이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보다 45경기 뒤진 곳에서는 공격적으로 매우 뛰어났고, 타율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제이 브루스는 실제로 타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시내티 홈런에서 NL을 이끄는 레드팀은 월요일 밀워키 메이커스와 함께 빅3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즉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관중석에서 지루하고 판지 컷아웃 팬이 아닌 관중들의 결과가 얼마나 더 합리적인가 하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깊이와 타당성의 추가적인 요소를 포함한다.

또한 MLB 10 The Show는 여러분만의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잘라내고 수정하여 뛰어난 영화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이 기능만으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것은 특정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좋은 연극을 2분에서 3분 정도 정리하는 데 아주 좋다.

그것이 야구 베팅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고, 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지에 대해서만 조바심을 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 라인과 같은 더 흥미진진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내기가 해외 스포츠 중계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런의 양이다. 다른 종류의 야구 내기는 오버/언더다. 당신은 단지 게임에서 득점한 총 런 수가 토론하는지 아니면 그 수 아래인지를 선택한다.

침대 리넨 아이템은 유행과 헌신을 표현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