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SNS 마케팅 읽기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게시하면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 목록과 함께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만들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모험 푸가 전형적으로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지혜의 몇 마디(즉, 내용)였다. 여기서 같은 원칙이다.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것을 실행하라. 번창하는 추종자들의 기초가 되는 것,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미디어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당신이 만들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 안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소셜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은 상당하므로, 마케팅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알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려면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를 수 있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것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SNS 마케팅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 주목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응답하라.

동영상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볼 만한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그 이상의 음악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단골로 기대되는 일을 할 수 없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한심하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산업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물이다)에서부터 적어도 1년 반 동안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적어도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