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아프면 마시는 커피의 양을 줄입니다

카페인이 허리를 다치면 마시는 커피의 양을 줄이세요. 카페인이 근육 경련을 일으키고 근육을 염증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으니 커피, 차, 카페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ecosamsung.com 소다수를 줄이세요.

매일 척추를 에어라 – 척추를 확장함으로써 척추 사이에 공간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척추 디스크가 여러분의 낮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은 막대기, 벽 또는 카운터에 손을 뻗고 척추를 부드럽게 뒤로 당겨서 척추를 압축하는 데 하루 https://www.ecosamsung.com 종일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척추를 압축하여 더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똑바로 앉도록 해. 나쁜 자세는 척추에 불필요한 부담을 줄 거야.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한다면, 당신이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의자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만약 여러분이 낮은 충격 활동으로 상당히 활동적이라면, 여러분은 변성이 적다. 만약 여러분이 좌식 직업에서처럼 상당히 활동적이지 않거나 높은 충격 활동을 한다면, 여러분의 디스크는 더 빨리 퇴화되고, 만약 여러분이 골다공증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상당한 퇴화를 겪게 될 것이고, 의사들은 그것을 치료할 것이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통증은 매우 현실적이며 보통 허리 아래 부위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또한 어깨와 목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다.

고통은 실제로 뇌에 의해 만들어지고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의 일부를 잊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가방이나 다른 물건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무게를 고르게 분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핸드백이나 책장이나 노트북과 같은 물건을 자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몸의 더 넓은 표면적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뒷통수를 제한하게 될 것이다.

잠자는 방법과 그것을 하는 것이 요통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침대에서 잠자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이것은 허리 아래 아치가 증가할 수 있게 하고 근육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옆에서 잔다면, 당신의 무릎 사이에 베개를 넣어 적절한 엉덩이 정렬을 촉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등에 자고, 당신의 무릎 아래에 베개를 놓으면, 이것은 중립적인 골반 위치를 촉진한다.

임산부의 경우, 어떤 여성은 다른 시기에 고통을 겪는다. 아기가 엄마의 앞쪽에 발생하는 하중은 뒤로 기대어 신체를 보상할 수 있다.

이것은 등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신체 하부에 많은 압력을 가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직장에 있을 때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의자에 앉기 위해 백 통증 환자들이 투자해야 하는 고통과 불편함을 줄일 것이다.앉을 때, 등에 있는 디스크를 압축한다.

그리고 긴장된 의자를 얻음으로써 자신을 도울 수 있다.

의자가 적절한 지지를 제공하도록 하고, 요추 부위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하라. 의자가 팔걸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적절한 앉기를 장려할 수 있다.

비만이 만성적인 허리 통증을 유발하지 않는 것은 체중 감량 자체가 문제를 없애지는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 대해 더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이것은 고통을 감소시키고 결국 고통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만성적인 통증 환자들이 허리 수술의 결과로 통증이 사라지는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단지 그것에 대한 보장이 없다. 당신은 정말로 집안일을 하고 모든 장단점을 따져봐야 허리 수술을 받기로 결심한다.

치료에서, 하나는 거꾸로 매달릴 것이다. 이 행동은 척추가 덜 압박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통증으로부터 완화되는 결과를 낳는다. 그러한 특성들은 반전 테이블을 요추 부위의 통증으로부터 완화되는 가장 유용한 수단 중 하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

X-Ray는 근육이 약하고 팽팽한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X-ray는 의사가 보고 싶은 것만을 보여줍니다. 뼈는 정렬이 맞지 않습니다. 뼈가 정렬에서 벗어나게 만든 원인입니다.

항상 허리 불편함에 주의를 기울여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고통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허리 통증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너무 많은 움직임은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물러서서 그것을 쉽게 해야 하고, 당신의 몸이 보내는 신호를 들어야 한다.

당신의 경우에 따라, 당신은 적절한 치료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통증이 극심하다면, 당신은 국소적이지 않지만 허리 부위 전체에 퍼져있는 고통을 경험할 것이다.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쉽지 않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