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 일관성 있고 가차없다: 재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가차없다: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부동산은 제때에 부유해지고 약간의 빠른 돈을 주머니에 넣어라.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유지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 교육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직 어머니와 아버지가 포함된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하면 적절한 예금 보존을 시작할 수 있는지 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celout.net/ 해하지 못하고, 보통 빠르게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모기지, 가용 주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의 세부사항을 준비하는 것이 바로 2-4 아파트를 사고 이 기술을 취함으로써 시스템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소유자에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재미를 보였으며,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가서 그가 설명한 대로 메모 닫는 스웨터를 사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많은 것을 이해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다 – 단지 끊임없이 그래왔듯이!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또는 어쩌면 3개월)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증명하는 거품이 일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정말 매우 기본적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금융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금융가들에게 ROI를 위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살펴보거나 투자 수익을 내는 데 접근하고 있기 때문에 더 큰 보증금은 투자 자본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로서 당신의 부동산업자나 부동산 고문이 당신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각각의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하라. 선택

기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이런 생각을 바꾸거나,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어떤 조직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없이도 효과적일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는 현금, 시간, 끈기를 가진 전형적인 개인들이 부를 개발하기 위한 방법으로 촉진된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많고 옳고 그른 방법도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있어 내가 발견한 가장 훌륭한 방법은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이러한 목표가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전문가의 물건을 구입한 사람이 아주 적다는 것은 현금을 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구루스가 가르친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한다.

핵심 단어는 일, 그리고 가능한 금융가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설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는 것) 아마도 성공할 수 없을 것이다. 시판되는 만큼 빠르고 리뷰에서 드러난 것만큼 큰 수표를 예상하지 https://parcelout.net/ 마십시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금융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모기지 투자자에게 지불하는 돈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투자 현금 순환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는 부동산 투자자가 ROI를 위한 집을 살펴보거나 투자 수익을 회복하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자나 부동산 고문이 각 가정에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 감독관이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에서 나온 다른 어떤 품목에 비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롭지 않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점유자를 가질 때처럼 말이다.숙제를 한다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들을 막을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보내는 글이나 녹음된 메시지나 캡처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포함)는 두 가지 모두에 언어를 포함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