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떻게 하면 당신이 원하는 남자를 만들 수 있는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들 단계를 물어보는 것이 아니다. 심지어 어떻게 그에게 청혼을 하게 할 것인지조차 묻지 않는다.

당신은 어떻게 하면 당신이 원하는 남자를 만들 수 있는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단계를 밟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청혼하도록 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남자를 어떻게 유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미스터하이 코코메디 시킬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남자에 대한 비밀을 알아내고 싶다. 당신은 지금 확실히 그를 유지시키고 싶지 않다. 그렇지 않은가? 비밀은 어떻게 해?당신은 남자가 당신을 원하게 하거나 당신을 쉽게 사랑하게 하는 방법 또는 심지어 어떻게 그가 당신을 프로포즈하도록 하는 방법을 묻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이 아빠를 어떻게 유지하는지 볼 수 있게 해줄 남자에 대한 비밀을 알고 싶어. 당신은 분명히 그를 계속 데리고 있고 싶지 않은가? 당신은 어떤 특정한 비밀들을 합니까?당신이 얻으려고 하는 남자와의 대화에 관심을 갖는 장소를 만들어라 대화 중에 눈을 마주치는 것에 집중하고, 고개를 끄덕이고 방금 그가 한 말을 그에게 다시 말하고 그것을 그에게 반복한다.

이것은 조직적으로 들리지만, 그는 당신이 의도적으로 그렇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지옥이라고 불릴 때, 당신이 좋은 청취자라는 것을 인식하고 추론할 수 있다.

cct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자상한 사람이 될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것입니다 당신이 항상 그가 말하는 것을 진정으로 듣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는 망치고, 당신에게 더 잘 토론하기 시작하려고 노력합니다.나는 이 사람들의 긍정적인 요소들을 더하고 싶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고 각각의 순간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그들 모두를 재미, 흥분, 로맨스, 그리고 사랑하게 될 것이다. 특히 부부생활에서는 그들이 매우 민감하고 감정적으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할 수 있다.

나를 평정하고, 그들의 능력으로 모든 것을 행하여, 너를 즐겁게 한다.

네가 이런 유형의 사람들을 올바르게 판단하고, 그들을 너의 통제하에 둘 수 있다면, 너는 네 자신의 천국을 만들 수 있다.

여기서 핵심은 남자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만약 그가 당신을 그의 감정, 비밀, 그리고 단점들로 충분히 믿을 수 있다면, 당신이 그를 놀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그에게 이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에게 당신의 차량이 당신의 전 남자친구로부터 어떤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의 지식을 조작하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지금 여러분의 남자로서 많이 걷고, 그가 여러분을 사랑한다면, 여러분은 그의 반응이 어떠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당신은 정말로 그가 한 쪽 무릎을 꿇고 불멸의 사랑을 선언하고 그것이 영원히 행복하게 살 것이라고 믿는가? 우리 모두 바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