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결혼식을 계획하기 전에 정확한 예산 전략이 필요하다.

바닷가 결혼식을 계획하기 전에 정확한 예산 전략이 필요하다. 당신은 항공기 티켓, 결혼식 자체, 그리고 그 후에 리셉션을 포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다음 선택은 결혼식을 위해 맥시 드레스를 입는 것이 당신에게 맞는지 여부가 놀라운 선택일 수 있지만, 재료 선택에 관한 나쁜 결정에 의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은 저지 천을 입는 것이 훌륭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신부 가운에 대한 훌륭한 선택인가? 난 아니라고 생각해!당신은 실크나 새틴 천으로 더 잘 살 것이다. 이것들은 매우 여성스럽고 당신은 신부나 천국이 금지하는 것을 능가하지 않고 튀길 것을 확실히 한다.

그녀의 엄마.

신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구루 고빈드가 정한 마지막 기도에 동참하라고 말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이 듣는 아르다스가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남성과 파트너로 선언할 것이다. 교구 전체가 신부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타로 의해 분산된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일반적으로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결혼식 장소를 차지하기 위한 홀로 큰 존경을 받으며 가져온다. 책은 높이 솟은 플랫폼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일반적으로 교부금이라고 불리는 시크교 사제들에 의해 스타로 행해진다. 악핸드 코스는 결혼식 당일에 정착된다. 신랑과 신부는 영적 책에 대한 기도의 결론에 따라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패션 보석을 입고 있다.

보통 웨딩드레스는 빨간색이고 금실이 수놓일 수 있다.

신부 가운 중 몇 개는 4000달러까지 들 수 있다.

오엑스팬드 더 호라이즌스 심지어 음식 서비스도 전체 스타일에 맞춰 꽃무늬를 가질 수 있고 파티를 더 매력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 경우에 다양한 설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른 종류의 독특한 꽃을 찾을 수 있다.

이 맞춤 제작은 시크교도 동네에서 자주 행해진다. 신혼부부가 신랑 들러리 장소로 돌아오자마자 비디오 게임을 한다.

그런 게임에서 신랑 자매는 신랑과 신랑에게 수많은 매듭이 달린 긴 끈을 준다. 부부는 매듭을 처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열어야 한다.

이 맞춤 제작은 신랑을 새 집으로 맞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커플에게 그들이 상호작용을 해서 그들 역시 삶이 그들에게 던지는 매듭을 풀어야 할 것이라고 알리는 훌륭한 방법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결혼식 날에 그 커플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 전에 빠르고 짧은 회의는 기대, 계획, 그리고 그 커플이 당신과 당신의 팀이 주사를 맞기 위해 편안함을 느끼도록 연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니(두파타)는 신부와 신랑 둘 다에게 매듭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 후 신부가 성경에서 4라운드를 하는 동안 부부는 성서 주위를 돌 때, 그 부부는 꽃과 꽃잎을 샤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많이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와인리들에게 맞춤화된 레드 와인 레드 와인을 요구할 수 있다.

와인을 주문할 수 있고, 와인을 주문할 수 있으며, 와인을 주문할 수 있는 와인을 주문할 수 있으며, 와인을 주문할 수 있는 와인을 주문할 수 있는 와인 매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이 제품은 행사에서 어떤 적포도주를 구입할 것인지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와인을 주문하고 싶다면, 당신은 적포도주 가게에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적포도주를 작은 병에 넣어서 손님에게 선물로 완벽할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변 결혼식을 준비할 때는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손님의 다양성을 세고 각 손님에 대해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를 추정해야 한다.

더 일찍 호텔 방과 티켓을 예약하면 훌륭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혼 전략을 세우기 전에 좋은 여행사에 꼭 연락해야 한다.

물론 모든 것은 당신의 요구조건과 결혼 행사에서 무엇을 원하는지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가게나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결혼식 행사에 전형적인 통로 주자를 두는 것을 훌륭하다면, 그것은 솔직히 그렇게 큰 차이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오아후로의 전화 통화는 훌륭한 전화 통화 전략에도 불구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언급은 호텔 선택을 약간 제한한 다음 이 시기에 전화를 걸도록 하라. 처음에 예약하고 싶은 날짜를 묻고, 그 후에 그들에게 필요한 객실 수를 알려라. 이 때, 그들의 응답에 근거하여, 당신은 인접한 객실과 같은 구체적인 방으로 좁히기 시작할 수 있다.

모든 필요를 즉시 예약하십시오. 이메일뿐만 아니라 달팽이 메일로 호텔에서 확인하십시오. 여기 도착하면 이렇게 서면으로 확인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