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네 안을 들여다보고, 네게 정말 중요한 것을 믿어라.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말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믿으세요. 꿈의 포수들에게는 어떤 것이 있다고 합시다.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스타일을 만들어 내십시오 : 불분명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빛, 벽에 환상적인 그림.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세계를 개발하십시오!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에 이르기까지, 말린 깃털과 식물에서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조각이나 금속 억양에 이르기까지,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 시스템에서 당신이 바로 장식하고 있는 방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공간의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벽과 창문을 당신의 공간에 남아있는 곳에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있는 다른 디자인과 색상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도 마찬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칫솔 지로 당신이 당신의 공간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공간에서 색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고 어떤 색을 통합하고 싶은지 잘 모르는 고객이 있어서 옷장을 들여다보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이 편안함을 느끼는지 빨리 알 수 있다.

옷에서 하는 것만큼 집에서 편안해지고 싶은지 빨리 알 수 있다.

그러니 옷장에서 한 번 보고 그 색을 즐기는 색이 있는지 알아보 칫솔 자. 집에 넣고 싶은 것은 환상적인 신발이나 놀라운 가방을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는 예술 작품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만족감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들을 주목하게 하라.

중심 – 각 공간에는 중심 피스 또는 초점 위치가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과 같은 건축 기능입니다. 하나가 존재하지 않으면 생성해야 합니다

이 부분이 전부일 때, 여러분은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찾기 위해 가정 장식 잡지를 통해 시도하고 살펴봐야 한다.

여러분의 인테리어에 맞는 스타일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는 분위기 보드를 이용하라.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고 너무 재미없는 세트!약간의 향신료에 범위를 더해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다시 한 번 섞어라. 당신은 무엇을 즐기는가? 공간에 더 많은 관심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혼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의자가 있는 장소나 직장에서는 사진이 가장 잘 걸려 있다.

당신의 생활 공간을 보고 당신이 진정으로 즐기는 것만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그것이 존재한다면, 그것을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을 없애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 가치가 있다면 상자에 담아라. 원래 델라일라 고모에게서 온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보여줄 필요는 없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다음 세대에게 넘겨주거나, 아니면 가족 중 다른 사람에게 넘겨줄 수 있다.

화장실 실내 디자인에 등장하는 다음은 당신이 다루어야 할 공간일 것이다. 당신의 화장실은 예외적으로 적은가? 많은 큰 장식이나 꽃꽂이는 당신의 공간을 최적화하고 공간이 실제보다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방식으로 화장실 안에 당신의 문제를 더 작은 것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하나의 화장실 실내 장식 기법은 많은 거울을 사용하는 것이다. 많은 욕실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다양한 거울 패널들 화장실 뒤의 모양과 크기, 창문 전체 또는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공간의 범위를 넓힐 수 있으며, 실제보다 더 큰 환상적인 거래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리테이너 수수료 어떤 스타일 회사들은 계약이 체결된 만큼 빨리 리테이너 수수료를 요청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즉 그녀의 작업 시간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인테리어 크리에이션은 혁신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직업으로, 건물이나 집의 인테리어를 더욱 매력적이고 특별한 인테리어 장식을 위해 다양한 기법과 아이디어가 사용되며, 사람들의 생활 방식과 계급을 보여준다. 보통 비싸지만 결과는 가치가 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새롭고 새로운 개념을 얻기 위해 인테리어 크리에이팅 가이드를 얻을 수 있다.

작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기를 이용하면 근무시간이 달라진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따라 근무시간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큰 스타일의 회사에서 일을 시작한다면, 근무시간은 더 강하고 예측가능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근무 에스타를 좋아한다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