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ASE 마스터 기계 ASE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퀵서비스 . ASE 인증서에는 ASE 인증서가 거의 모두 포함되어 있는가?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퀵서비스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2)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자동차 수리 브랜드의 자동차 수리점은 친숙한가? 차고는 당신의 보증을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더 나은 사업국을 사용할 때 사실상 상점에 대해 제기된 불만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사람들이 고객의 만족을 위해 해결되었는지를 발견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장소는 웹이다. 상점에 대해 검토하거나 논평할 수 있는 몇 가지 출처가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Saks에 있고 그곳의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교환하려고 한다면, 노트북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단지 한 사람만이 더 많은 양말이 있어야 하는지 아닌지를 알아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감사할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이것은 자동차 수리하러 쇼핑을 가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한 사람이 자동차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어떤 업세일 노력이 바로 눈에 띄는 것처럼 보인다. 바로 그 때가 바로 당신이 돈을 좀 모아서 일반적으로 속아넘어갈 겁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다.

(자동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은 경우,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중소기업이었는지를 물어본다.

난방된 차고는 극한의 온도가 당신의 차를 크게 개선시키는 것을 막지만, 캔트하기 쉽고 실현 가능한 욕구는 자동차 리프트가 또 다른 필수 포인트가 되도록 하기 위해 H2o 주변에 잘 맞는 보호 커버를 구입하는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리프트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은 자동차 리프트가 최상의 형태를 갖추도록 하기 위해 자동차 리프트를 수리하고 차량을 적재하기 전에 장기 보관할 수 있도록 등급을 매기기를 원한다.

자동차 리프트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은폐를 위해서는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기술자를 결정함에 있어서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할 최적의 양. 가장 큰 것은 독립 상점 내의 기술자가 포인트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준다. 첫째, 입소문을 확인하는 근육질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소책자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는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잘 알려진 사람들 고품질의 자동차 정비사를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수행하십시오.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몇 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것인가, 이제 당신은 쇼핑객들에게 선호될 것인가?

상점 웹 페이지 시설의 기능 및 이점을 위한 상점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보증 기간이 길거나, 무료 비상 견인, 셔틀 서비스 또는 편리성을 위한 연장된 시간이 항상 최선의 선택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외부에서 보기 좋고 전문적인 장소에서 인사를 받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는 보통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지속할 것이다.

자동차 제목을 사용하고 무료 자동 손 안에서 온라인 확인 결과물을 얻는 방법이 개별적인 수리 수동 보조 장치이기 때문에 수리하려고 할 때 그리고 또한 선호도에 맞는 수동 유형을 검색해야 한다.

진단 매뉴얼에 대한 일반 수리와 같은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서비스를 위해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논리다!수상 트레드밀이 이상하게 들리면 기어를 옮기고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보이면, 스피드 페이스의 기술자를 자극하라. 만약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에서 차량을 얻는다.

자동차의 중요한 부분들 중 브레이크 시스템이 잘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기 쉽고, 가족 구성원이 실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이다. 브레이크가 결함이 있는 브레이크로 제품 운전에서 자동차를 전체 정지 상품으로 가져오는 진실 현실, 심각한 문제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상점의 특징과 혜택을 위해 쇼핑을 하라. 단지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단순 가격으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딜러들은 어떤 것을 성취하기 위한 최신 장비를 매우 잘 갖추고 있다.

그들은 단지 콰만을 고용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