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분의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되면, 여러분의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일단 당신의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의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만약 당신이 간단한 디자인 요소를 통합하여 완전한 접근 주택에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라면, 한 방에서 시작해서 우월한 건강 주택을 통해 당신의 길을 갈 계획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한 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집의 모든 방이 수리 상황에 있다면, 당신이 어느 방을 시작하든, 마케팅 부분은 계획이다.

커뮤니케이션 뛰어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전 세계와 관련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필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어떤 일을 하는 디자이너는 고객들, 계약자들, 그리고 디자인 팀 사이에서 여러 다른 사람들과 빠르게 의사소통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그리고 나서 자부심을 가지고 경청해야 한다.

공간 계획 – 모든 것이 공간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상단에 맞는 공간 측정을 위해 가구를 확장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각 방을 1피트와 동일한 높이로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반드시 찾을 수 https://ko.wikipedia.org/wiki/편백나무침대 있도록 컷아웃을 따로 만들 수 있으며, 확장할 수 있는 가구를 이동하여 최상의 레이아웃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발견하십시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쓰는 적절한 방법인지 확인하라. 실수는 실내 디자인에서 크기 때문에, 보통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설명하는 것이 실행 가능하다.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피자를 추가하고 지루한 공간을 충분히 공간으로 만들어라. 상자에서 생각을 해보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스타일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약간의 페인트, 재배치 및 필수 정보를 구입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고 전체 방 전체에 대한 멋진 예술 비용을 추가하십시오.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품이 종종 방 전체를 만들고, 사랑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단지 훌륭한 장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게 하거나 너무 좁은 커튼을 닫을 때 너무 좁게 해서는 안 되지만, 이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로 바닥으로 접어서 액면가에 놓여 있는 또 다른 실수는 항상 당신의 커튼을 크기 조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사이드 커튼을 사용하여, 지구 커튼의 양면에서 떨어지는 것을 통해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대신 활기찬 표정을 지을 수 있다.

이 방의 일부 – 일광이 들어오는 부분!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심지어 해외에서 살든, 혹은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든, 혹은 여러분이 얼마나 늙었는지를 알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 데 성공할 의지가 있다면, 현재 꽤 많은 고평가된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가 있다.

만약 당신이 완벽함을 요구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의 집에서 디자인을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문가들이 있다.

이 전문가들은 당신이 유명한 브랜드들이 당신의 주거를 위해 당신의 틈새에서 만지고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꿈을 살리기 위해 이것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하고 이끌 것이다. 내부 디자인은 그들이 당신의 취향과 개인을 진정으로 반영할 수 있는 개인적인 스타일의 연장이 될 수 있다.

훨씬 더 두 계절이 더 많아지면, 여러분의 집의 길은 여러분이 오랫동안 입을 코트를 유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건축 설계도가 한 쌍이면 좋을 것이다. 평면도, 전기도, 고도의 종류 – 내부와 외부를 더 많이 만들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적절한 시작일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침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필요한 것을 참조하기 위해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주거 설계에 매우 신중하게 1/4 규모다. /8 상업용 디자인의 척도: 이러한 계획에 1/4 또는 1/8 = 10을 의미하므로 정확한 크기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현재 제품에 기능할 공간이 거의 없는 것은 무엇인가?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디자인하는 사람?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보통 그것이 무상으로 어수선한지 확인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무엇을 하기 위해서 가능한 작은 공간에 가능한 모든 것을 맞추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침실 홈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선호되는 규칙이 거의 없다. 그러한 규칙은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재료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을 위한 훌륭한 재료는 카펫이고 티크 우드 타일, 대리석, 화강암은 침실 바닥을 위한 데 사용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겨울과 특히 편백나무침대 이른 아침 동안, 땅은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침실을 가진 멋진 따뜻함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여전히 당신의 침실을 가지고 있다.

대중이 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