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저축에 가까이 가기가 어렵다는 것을 포함한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저축에 가까이 가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자주 높은 벽이나 울타리로 이루어진다.

당신의 집이 당신의 집 주변에 당신의 보안 회사 데칼을 배치함으로써 보안 시스템으로 보호된다고 광고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도둑이 그 집의 주인이 노인을 초과하는 구역을 한다면,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그들의 시도를 저지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경보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정 보호를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도둑이 당신의 집을 위해 깨지는 법을 배운다면, 경보는 당국에 문제를 일으키도록 경고할 것이다. 여러 번,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자산에 경고할 수 있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부속물로 울타리를 닫는 습관은 어느 것이 될 수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다. 당신은 종종 트렁크 마당에 귀중한 물건들을 놓아두고, 아마도 자물쇠는 그 물건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이혼전문변호사 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기회를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집을 만드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항상 TV나 라디오에 내보내는 것이고, 그 볼륨은 누군가가 문이나 스크린에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켜진다.

집 경비를 강화하기에 좋은 장소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안에 있다면 상관없이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증상을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랄지도 모르고 심지어 개 가입이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할 필요도 없다. 그것들은 보통 효과적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종류의 컴퓨터를 선택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시스템을 벽에 장착하려고 하는 사람이 콤팩트한 슬림 라인 케이스를 얻을 수 있다면, 하지만 만약 쉬운 보안 모니터로 그 아이디어에 대한 시장이 있다면, 100% 가능한 한 전통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를 시장에서 구할 수 있게 된다.

이제, 당신은 저장 한계가 높은 적절한 하드 드라이브를 결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비디오 자원을 저장하기 위해 많은 저장 용량을 가져야 한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당신의 집의 모든 레벨에서 연기 감지기가 이혼전문변호사 되기 위해서는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강력하게 권장될 것이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기계는 어떤가요?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유형의 시스템으로, 그것들은 매우 흔한 단순한 표현 중 하나로 이어진다. 이것들은 도난 경보가 당신의 콘도에 대해 얻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려고 노력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집 바깥을 지키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오염된 조명을 위한 타이머를 구입하고 전화를 끊는 것은 어두운 구매 아렌트 몇 분 전에 도착한다.

이것은 사람이 집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약간의 하드와이어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형태의 컴퓨터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벽에 장착하려고 한다면, 사람은 확실히 콤팩트한 슬림 라인 케이스를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것을 간단한 보안 모니터로 한다면, 당신은 특정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전통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다.

집을 소유하고 있거나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안전과 보안에 집중해야 하는 600억 달러 규모의 주택 보안 산업이다. 한 사람은 멈춰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많은 사람들이 집과 가구에 대해 상당한 투자를 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고 신중하게 생각한다.

그것은 보호할 가치가 있다.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있는 강도 (비폭력 절도) 작은 사업체를 볼 때 일반적으로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 건의 강도가 있었고 2010년 1만 3,766 건의 강도가 있었습니다. 휴스턴 경찰청이 발표한 가장 최근의 자료에 따르면 2011년 6월에 2,226 건의 강도가 있었습니다. 2011년 5월 – 2,419 건, 2011년 4월 – 2,111 건의 강도 사건이 계속 발생하면이 수치가 계속 증가합니다. 휴스턴의 연도 강도율은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도둑이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여러 번 경고할 것이고,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