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게 되면

그렇다면 구글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게 되면,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인가? MLM 리스트 빌딩을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114g의 화면을 보고, 더 큰 화면을 기대한 다음 24인치의 화면을 제공하면,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선택한 것을 스크롤하고 브라우징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는 우리를 남겨두지만, 우리는 그 가격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당신에 대해 듣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사람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과 특정한 관심사를 둘러싼 건설적인 토론에 호소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확실히 하라. 만약 당신이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한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두어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이웃들이 미쳐버릴 가능성이 있는 종류의 자료를 토론하고 있다.

포인터!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제안을 하라.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라. 그것은 찾기 매우 어려운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몰입을 향상시키고, 매출을 올리고, 심지어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비즈니스 블로그 사이트는 개인에게 테이블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모든 것을 알리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남성에게 알려진 가장 믿을 수 없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아이디어!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그것은 특이해 보일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여러분과 접촉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일주일에 두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최소한으로 사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당신이 아끼는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그들이 두 번째 진술에 필요한 것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을 예약했다.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알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씩 내 삶에서 유용한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통신, 기존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로운 및 오래된 사진,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순히 웹 서핑을 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나는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출판하는 데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추천한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가 몰려들 수도 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어떻게 조직을 구성할지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된 당신은 온라인에서 그들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작성하라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공급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유용하다고 발견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진정한 세계 맥락에서 이것을 믿어라;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 오피가이드 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그것이 효과가 없었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여전히 고객들을 찾고, 과제를 주도하고, 공동의 노력을 구축할 수 있는가? 당신은 요구합니다

Share